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파존스, 2018년 트렌드 ‘소확행’ 고객 위한 1~2인용 ‘레귤러 세트’ 인기 2018.01.19



2018년에 가장 주목받고 있는 단어는 단연코 '소확행'이다. '일상 속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소확행'은 최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혼밥'과 맞아 떨어진다. 

이전까지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차림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메뉴를 찾았던 것에 반해, 이제는 개인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가심비 메뉴를 선택하기 때문이다.

▲ 파파존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추어 1~2인 고객을 위한 ‘레귤러 세트’와 함께 '프리미엄 레귤러 세트' 구성으로 고객 모시기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파파존스 레귤러 세트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 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피자 등 인기메뉴 3종을 혼자 즐기기에도 부담 없는 레귤러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소고기와 버섯,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간 ‘미트 파스타’와 버터, 갈릭, 베이컨과 치즈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화이트 파스타’ 2종에 한해 진행돼 취향에 맞게 골라 주문이 가능하다. 레귤러 세트에는 콜라 500㎖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진다.

레귤러 세트에 3,000원을 추가하면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레귤러 세트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파존스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올미트'와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3종의 피자 중 원하는 피자를 선택할 수 있다. 

콜라 500㎖와 함께 '치즈 스틱'과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등 파파존스의 인기 사이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가심비 높은 메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피자는 많은 인원이 함께 모여 즐기는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했으나, 최근 1~2인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원하는 여러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귤러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며 "피자와 사이드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파파존스, 2018년 트렌드 ‘소확행’ 고객 위한 1~2인용 ‘레귤러 세트’ 인기

강동완 기자  | 2018.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