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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3월22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자알볼로, KFC, 컬투치킨 … 맵고 단 맛 조화 이룬 ‘맵단’ 메뉴 인기

식품외식업계에서 맵고 단 맛의 조화를 뜻하는 ‘맵단‘이라는 키워드가 급부상하면서 ...

 

실은?] 미국·유럽은 왜 ‘화장지 사재기’ 하나

코로나19가 전세계를 덮친 가운데 미국과 일부 유럽 국가에서 사재기 현상이 벌어지고 ...

 

고차 파는 대형마트?… "돈 되면 다 한다"

[주말리뷰] 중고차를 파는 대형마트, 맥주를 판매하는 뷰티숍, 식사가 가능한 슈퍼마켓...

 

성'에서 '양말세트'를 판다고?

[주말리뷰] 변신하는 마트 '무엇까지 팔아봤니?'Q. 다음 중 가장 불가능한 일은? (1) 대형마트에서 중고차 사기 (2) 편의점에서 에르메스 팔찌 사기 (3) 치킨집에서 햄버거 배달하기불과 몇년 전만 해도 가볍게 답을 찍을 만한 문제지만 요즘은 고민이 좀 필...

 

식업계 봄 신제품들 눈길 끌어

봄 시즌을 맞아 프랜차이즈와 외식업계가 어려워진 시장 환경 속에서도 신제품을 속속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날개 부위와 닭다리 등 부분육 신메뉴를 연이어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bhc치킨은 부분육에 특화...

 

네치킨, 안정적 운영 이끈 15년 상생 경영 바탕으로 가맹점 모집…트렌디한 메뉴 지속 출시부터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 지원까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15년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해 ...

 

빙, 새봄 맞이 오픈 마켓서 디지털상품권 21% 할인

2020년에도 이어지는 설빙의 상생 프로모션... 가맹점주 근심 더는 할인권 판매 진행야...

 

민상회, 플라스틱 절반으로 줄인 친환경 용기 출시 … 코코넛 열매, 미네랄 등으로 만든 용기 ‘그린’ 선 보여

배달의민족이 자영업자를 위해 운영하는 식자재 전문쇼핑몰 배민상회가 찜이나 탕 메뉴를 담을 수 있는 친환경 용기 라인업 ‘그린(green)’을 출시했다.친환경 용기 그린은 감자탕, 해물찜, 찜닭 등 탕찜류를 담기 좋은 탕용기, 사이드 메뉴나 반찬을 담을 수 있...

 

아이에프 본사모, 따뜻한 죽 한 그릇으로 희망을 전합니다

대구 의료진 및 취약계층에 ‘사랑죽릴레이 상품권’ 800매 기부본아이에프의 전국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 모임인 ‘본사모’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 지원을 위해 지난 18일 대구남구청에 본죽 800그릇 상당의...

 

라닭치킨, 대구다사점등 3월2주차 7개매장 오픈

푸라닭치킨이 3월2주차에 ▲ 대구다사점 ▲ 분당서현점 ▲ 울산병영점 ▲ 익산동산점 ▲ 인천삼산2동점 ▲ 일산장항2동점 ▲ 화성...

 

우애김밥, 시그니처 메뉴 인기 이유는?

김밥, 떡볶이등 남녀노소 전 세대 모두가 좋아하는 분식브랜드인 ‘여우愛김밥’은 시그니처 메뉴인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와 돈모밀(돈까스모밀)은 특유의 재료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모짜 시리즈 (모짜비엔나떡볶이, 모짜...

 

가다, 대한민국 면역력 업(UP) 프로젝트 진행

코로나19 ‘심각’ 단계가 이어지면서, 개학 연기, 온라인을 통한 대학 강의 실시 등 ‘코로나 포비아(Phobia=공포증)’가 이어지고 있다. 외출이 제한된 상황에서 건강관리의 핵심은 면역력이다.면역력이란 대식세포, NK세포로 대표되는 면역세포에 의한 면역...

 

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시, 정보공개서상 지표 잘 살펴야

프랜차이즈 본부에 대한 경영기획과 재무관리분석에 대한 관리, 정보공개서를 통한 브랜드의 내외부적인 경영환경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따라 브랜드에 대한 분석으로 수익성, 성장성, 안정성, 활동성, 기업가치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것이 브랜드 선택에 대한

 

아이에프, 코로나19 결식우려 취약계층 간편식 2,000개 추가 기부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16일 코로나19로 결식 위험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식사 지원을 위해 간편식 2,000개를 추가로 전달했다.이번 기부는 지난 2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사)위스타

 

르다김선생, 매콤한 제육볶음 가득 찬 ‘제육튀김만두’ 출시

위메프(21일~22일)와 티몬(25일~27일)에서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이 제육볶음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튀김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제육튀김만두’를 출시했다.제육튀김만두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제육볶음

 

머니S 강동완기자 : 네이버 포스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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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1000만원 미만 '코로나 대출' 5일내 받는다

정부가 소상공인을 위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긴급경영안정자금의 집행속도를 높이기 위해 대출한도 1000만원(특별재난지역 1500만원) 미만에 한해서는 패스트트랙(직접대출)을 적용한다. 이에 따라 중저신용 소상공인들은 기업은행·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5일 이내에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19일 정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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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공인, 1000만원 미만 '코로나 대출' 5일내 받는다

한 발 나아간 주류 규제..여전히 먼 온라인 판매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규제 완화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술을 미리 주문한 뒤 매장에서 찾는 주류 스마트주문(스마트오더)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하지만 여전히 온라인 등에서 주류를 구입하는 것은 전통주 등 일부에 국한돼있는 만큼 중소규모 양조장을 운영하는 영세업체들은 규제 완화를 확대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마트폰 앱 등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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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나아간 주류 규제..여전히 먼 온라인 판매

"손님 끊겨도 임대료는 따박따박.." 돈이 간절한 자영업자들

"손님이 절반이상 줄었는데 임대료와 세금은 꼬박꼬박 나가요. 그나마 직원들 근무 시간 조정해 인건비만 좀 줄였네요. 어제 은행에 가서 대출을 신청하긴 했는데 자영업자 지원 안내는 못 받았습니다. 그런 게 있었어요?" ━"영업시간 단축하고 직원 줄이고…버텨야죠"━20일 서울 종로3가에 위치한 한 고깃집을 운영하는 이 모씨는 점심 장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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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끊겨도 임대료는 따박따박.." 돈이 간절한 자영업자들

"50조 금융지원에도 더 달라"..소상공인·자영업, 직접 지원 '아우성'

[서울=뉴시스]박영환 기자 = #주한 미군 기지인 캠프 험프리가 있는 수도권의 한 기지촌에서 트레이닝복 매장을 하는 김민호(가명) 씨는 요즘 고민이 깊다. 코로나19 발발 이후 주 고객층인 미군들의 발길이 뚝 끊기면서 매출이 90% 이상 감소했기 때문이다. 김 씨는 상가 주인인 노부부에게 전주를 필두로 전국에서 진행되는 착한 건물주 운동을 화제로 삼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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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조 금융지원에도 더 달라"..소상공인·자영업, 직접 지원 '아우성'

정부 통큰 민생금융안정 지원책에도 현장반응은 "환영 반, 아쉬움 반"

4.15 총선 앞두고 태풍의 눈으로 등장한 기본소득·재난소득 논의도 봇물

'코로나 보릿고개'..생활고로 시름에 잠긴 자영업자들

[앵커] '코로나 보릿고개'는 자영업 전반으로 번졌습니다. 생활고에 빠진 자영업자들은 생계비나 세제 감면 등 현실적인 지원 대책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승윤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13년째 마트를 운영하는 이승극 씨. 코로나19 사태 이후 종업원 없이 하루 15시간씩 일해도 손에 쥐는 건 50만 원 정도입니다. 마트에서 쌀이나 화장지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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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나 보릿고개'..생활고로 시름에 잠긴 자영업자들

 

[경안일보] 자영업은 패닉 상태…남대문상인 ˝매출 90% 줄었다˝

[경안일보=온라인 뉴스팀] "매출 90%가 줄었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매출에 직격타를 입은 자영업자들이 속출하면서 휴업을 하거나 폐업을 고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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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은 패닉 상태…남대문상인 ˝매출 90% 줄었다˝

남대문 시장 상인 "지금 휴업하는 상인들도 많다"

"정부 지원대출, 신청 한 달이 다 돼가는데 안 나와"

한양대 앞 식당 사장님 "40% 매출감소 타격이 커"

정 총리 "앞으로 보름간 사회적 거리두기 고강도 조치"

[서울=뉴시스] 김지현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는 "앞으로 보름 동안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와의 전쟁에서 승기를 잡는 결정적 시기"라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고강도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2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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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리 "앞으로 보름간 사회적 거리두기 고강도 조치"

"종교·체육·유흥시설 보름간 운영 중단 권고"

"권고 불이행시 행정명령·시설폐쇄 등 조치"

"국민들도 다중시설 이용 및 외출 자제해야"

"배달 없으면 영업 못해요"…덩달아 뜨는 푸드테크 - 머니투데이 뉴스

"요즘 같은 시국에 배달 없었으면 어땠을지 아찔합니다. 매장에 와서 드시질 않아요."배달 열풍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배달앱 업계가 때아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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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없으면 영업 못해요"…덩달아 뜨는 푸드테크

로나가 바꿨다…언택트 경제학 ④

코로나19에 10명중 8명 집밥족.. "가정간편식 좋아요"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족'이 늘면서 소비자 10명 중 8명 이상이 집에서 직접 밥을 차려 먹는 것으로 조사됐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 직접 조리를 늘리겠다는 소비자도 많아, 가정간편식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도 늘어날 전망이다. CJ제일제당은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전국의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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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나19에 10명중 8명 집밥족.. "가정간편식 좋아요"

수도권 1인가구, 비수도권 보다 음식 안 해먹는다 - 경기매일

수도권 1인 가구는 비수도권보다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비율이 낮았다. 주 1회 이상 간편식 구매 경향도 높았다.서울연구원이 21일 공개한 수도권 1인 가구의 외식행태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수도권 1인 가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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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권 1인가구, 비수도권 보다 음식 안 해먹는다

주 1회 이상 간편식 구매 경향도 강해

외식은 주 2~3회…배달·포장은 주 1회

외식음식점 선택 기준은 단연 ‘음식맛

'올해 3대 가정간편식 트렌드 '시간절약·야식·단백질''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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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 3대 가정간편식 트렌드 '시간절약·야식·단백질'"

CJ제일제당, 소비자 4400명 데이터 22만건 등 분석

"코로나19에 새 HMR 트렌드 확산 속도 빨라질 것"’

주류업계, 코로나19 직격탄…“‘홈술’ 늘지만 역부족” - 한스경제_한국스포츠경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수도권 확산세가 커지는 가운데 주류업계가 계속되는 매출 부진으로 고민에 빠졌다. 코로나19로 인한 반사이익으로 가정시장 매출이 상승세지만 유흥시장 매출이 그만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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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업계, 코로나19 직격탄…“‘홈술’ 늘지만 역부족”

판매량은 유흥시장이 더 많아… 외식업체 매출감소에 덩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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