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등 식품·외식업계, 기본기로 경쟁력 높인다 최근 외식업계가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본기에 충실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기존...
외식 먹거리 업계, 바이러스 시대 ‘위생 강화’로 경쟁력 키운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생활 전반적으로 크고 작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바이러스 ...
스타벅스 여의도 지점에서 한 고객이 무려 '680잔'을 주문해 화제다. 이 고객은 스타벅...
바쁜 '틈새끼니족' 잡아라"… 실속 만점 '올인원 푸드' 인기
스트레스 “적당량의 당분 섭취,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 아이스크림 등 달달한 간식 인기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내일부터 접수… 현금 70만원 씩 두 달 지원 서울시가 내일(25일) 오전 9시부터 '자영업자 생존자금' 접수를 시작한다. 24...
마스크 벗을 수밖에 없는 음식점… '건강질문지' 통해 코로나 예방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마스크를 벗고 이용할 수밖에 없는 음식점 등에 대해 건강상태질...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인 '멕시카나치킨'이 레전드 신메뉴인 까르보...
걸작떡볶이치킨. 신메뉴 한마리 시범판매 인기 높아 … 전국매장 출시 임박
러브펫멀티펫샵, 대형마트 쇼핑몰내 '애견샵 창업'지원나서
배스킨라빈스∙던킨, 빅스마일데이 참가 … 놓치면 아쉬운 모바일 구매 혜택
일주앞으로 다가온 21대 국회..'규제 법안'은 여전할까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21대 국회 개원을 앞두고 재계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177석을 확보해 단독 법안처리도 가능해진 '거대여당'이 '규제 법안'을 본격적으로 밀어붙일 수 있다는 위기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사태(코로나19)로 역대급 경제 위기가 다가온 가운데 '규제 법안'은 경제의 또 다른 부담이 될 것이라는 지적이 auto.v.daum.net 일주앞으로 다가온 21대 국회..'규제 법안'은 여전할까 코로나19 진정되면 급식·외식 수요 증가..쌀값 소폭 오를듯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앞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급식과 외식 수요가 늘면서 쌀값도 소폭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본부는 24일 농정 관련 소식지 '쌀 관측' 6월호에서 단경기(새로 수확한 쌀의 공급이 끊겨 쌀값이 오르는 시기, 7∼9월)의 쌀값은 80kg짜리 한 가마당 19만1 news.v.daum.net 코로나19 진정되면 급식·외식 수요 증가..쌀값 소폭 오를듯 대박 유튜버가 광고 100개 거절한 사연[머투맨] [편집자주] 유튜브, 정보는 많은데 찾기가 힘들다. 이리 저리 치인 이들을 위해 8년차 기자 '머투맨'이 나섰다. 머투맨이 취재로 확인한 알짜배기 채널, 카테고리별로 쏙쏙 집어가세요! "광고를 한 달 내내 찍을 수도 있지만, 많아야 1~2개다. 대신 광고를 할 때는 시청자들에게 추천해도 떳떳한 걸 엄청 (신경 써서) 선별한다." 유튜브 시작 2년 만에 12 news.v.daum.net 머터뷰│안주 리뷰 전문 '참PD'..솔직함과 성실함 무기로 2년 만에 급성장 김홍국 하림 회장, 스타트업 '쿠캣'에 한수 배우다 2015년 설립된 스타트업이 지난해 185억원 매출을 올리더니 올해는 1분기 매출로만 100억원을 넘어섰다. 성장 추세를 감안하면 연간 매출 1000억원 돌파 시점도 머지 않아 보인다. 분야도 식품업종이다. 식품 쪽엔 대기업들도 많지만 대부분 성장성보다는 안정성이 강점이다. 증권업계에서도 식품주를 성장주가 아닌 경기방어주로 분류하는 이유다. 그런데 식품업종 news.v.daum.net SNS서 2030세대 폭발적 반응에 1분기 매출 100억 돌파 '쿠캣마켓' 통해 작년 가정간편식 시장 진출 '승승장구' 라면업계, 코로나 생활 패턴에 1분기 매출 '대박' [앵커] 코로나19 사태로 대부분의 업종이 매출 감소로 고전하고 있지만, 라면 업계는 집콕 현상과 수출 증가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농심은 1분기 영업이익이 2배로 늘었고 삼양식품은 사상 최고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박병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외식을 자제하고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news.v.daum.net 고령부부와 1인 가구 '소비성향'이 높게 나온 이유는..통계청 "벌이 넉넉해서가 아닌 저축 못하고 다 써서" 1인 가구와 고령 부부가구의 ‘소비성향’이 다른 가구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가구원 수별로 소비를 가장 적게 하고 저축을 많이 하는 가구는 3인 가구였다. 22일 통계청이 국가통계포털을 통해 공개한 ‘2020년 1분기 가계동향조사’ 결과를 보면 2인 가구 가운데 가구주 연령이 만 65세 이상인 부부가구의 올 1분기 평균소비성향은 72.9 news.v.daum.net 고령부부와 1인 가구 '소비성향'이 높게 나온 이유는..통계청 "벌이 넉넉해서가 아닌 저축 못하고 다 써서" 1분기 가계동향 분석..소비를 가장 적게 하는 가구는 '3인 가구'' 상품권 어디까지 써봤니? 싸게 사서 알차게 쓰는법 상품권을 일상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사람은 드물다. 특별한 날 주고받는 선물로 인식하거나 사용처가 제한돼 자유로운 소비가 보장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상품권으로 생활비 지출 줄일 수 있다면 관심 갖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 최근 상테크(상품권+재테크)란 단어가 나올 정도로 상품권을 활용해 차익을 실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상품권을 news.v.daum.net 프랜차이즈산업통계현황 보고회 세미나가 열려..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50811168026244&type=1&comd=... blog.naver.com 매일아침 뉴스보기 : http://adevent.blog.me 매일아침 뉴스받기(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UoD4ufb 프랜차이즈 알고하면 쉽다 강동완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외식 가맹 유통 open.kakao.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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