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2020년 6월1일(월) 프랜차이즈 뉴스

술족 증가하며 홈술 안주 덩달아 인기… 각종 안주 메뉴 주목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증가하면서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홈술 안주 역시 인기...

 

세권 상권분석⑮] 위례신사선 내년 착공… '장지역 상권' 기대

[역세권 상권분석] ⑮장지역장지역 상권은 1996년 지하철 8호선 개통 후 역 주변 일부를...

 

로나19에 몸에 좋은 보양 삼계탕 좋아요

코로나19로 보양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년보다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신세...

 

랜차이즈 가맹점 평균 3년이상 운영해야 '초기 투자금 회수 가능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초기 계약시 평균 2.2년을 운영하고, 가맹점 오픈이후 초기 투자금 회수는 평균2~3년정도가 소요된것으로 나타났다. 최소 3년이상 운영을 해야 어느정도 수익이 보장된다는 소리이다.지난 22일, (사)외식 프랜차이즈진흥원(회장 강동원)과 맥세스컨...

 

데리아, ‘알 품은 닭’ 1인 혼닭 세트 메뉴 출시

롯데리아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출시한 1인 혼닭 ...

 

로나에도 흔들림 없는 걸작떡볶이치킨의 꾸준함은 어디에

코로나19로 가장 먼저 큰 타격을 입은 것은 단연 외식시장이다. 우선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소득이 줄고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대형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은 어려움을 토해내고 있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 영향인지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를 통해 외식...

 

페케이션 어때요? 탐앤탐스, 전국 ‘뷰 맛집’ 포토존으로 sns 상에서도 화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주말을 맞아 국내로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시원한 뷰를 즐길 수 있는 자사 매장 여섯 곳을 소개한다. 루프탑 공간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매장부터 자연경관에 어우러진 인테리어와 널찍한 공간으로 완벽한 휴식을...

 

데지알에스, 강남에 배달 전문매장 컨세션 11호점 오픈 …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DELIVERY&TOGO)’를 새롭게 오픈했다.롯데지알에스는 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

 

브웨이, 한정판 '리유저블 텀블러' 출시… 싸게 사려면?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텀블러’(Reusable Tumbler)를 한정판 기획상품(MD)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종이컵을 대신할 수 있는 텀블러를 내놓...

 

한민국 동행세일, 코로나에 꺼진 소비 다시 불붙이나(종합)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6월26일부터 7월12일까지 2주간에 걸쳐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홍 부총리는 2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된 제5차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하고 상반기 소비 진작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http://www.tiba.co.kr/

 

티바두마리치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세트메뉴 및 일반메뉴 소개, 창업문의, 체인점 가맹문의 안내

www.tiba.co.kr

 

창업, 알고하면 성공한다 : 네이버 블로그

강동완 입니다. enterfn@nate.com HP : 010-8794-2276_+^#_

adevent.blog.me

스웨이] 침울했던 프랜차이즈 업계, 재난지원금 수혜 모처럼 ‘활기’

[뉴스웨이] 침울했던 프랜차이즈 업계, 재난지원금 수혜 모처럼 ‘활기’

http://www.newsway.co.kr/news/view?tp=1&ud=2020052916130363002침울했던 프랜차이즈 업...

blog.naver.com

상공인도 '포스트 코로나' 뒤쳐지지 않도록..집중 지원

소상공인도 '포스트 코로나' 뒤쳐지지 않도록..집중 지원

중소벤처기업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소상공인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하반기부터 온라인·스마트화를 집중 지원하기로 했다. 또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의 폐업 부담을 덜어주고 재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제도를 보완했다. 중기부는 1일 이같은 내용의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했다.━'숍스트리밍' 플랫폼 신설..스마트상점·기술 보급 확대━먼저 중

news.v.daum.net

스터치, 메뉴 40% 판매중단·싸이버거 가격 12%↑…수익체제로 변신

6월 1일부터 기존 메뉴 129개 중 51개 판매 중단

싸이버거, 3400원→3800원…사전 공지도 없어

맘스터치 "가맹점 돕기 위함…메뉴 재출시 가능성도"

사모펀드 케이엘앤파트너스, 기업가치 올리기 돌입

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 12%↑…"수익성 아니라 효율성 강화"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 및 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메뉴 40%를 단번에 정리했다. 주력 메뉴인 '싸이버거' 가격도 인상하면서 수익성 강화에 나

www.upinews.kr

남돼지집,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인증서 수여

6,087개 가맹본사 빅데이터 기반 상위 5% 브랜드 선정

하남돼지집,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인증서 수여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 하남돼지집이 최근 프랜차이즈 상위 5%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과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국내 6,087개 프랜차이즈 본사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종별 브랜드 비율에 따라 외식업 200개, 서비스업 50개, 도소매업 50

news.v.daum.net

로벌 프랜차이즈 '가격인상' DNA 이식 중인 ‘맘스터치’... ‘흑역사’도 닮아가나

시그니처 메뉴 ‘싸이버거’ 예고 없는 400원 인상에 9개 버거 메뉴 단종

18년 싸이버거 200원 인상 때는 최저임금 대폭 상승에도 인상 폭 최소화

글로벌 프랜차이즈 '가격인상' DNA 이식 중인 ‘맘스터치’... ‘흑역사’도 닮아가나 - 녹색경제신문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가격이 1일부터 400원 인상된다.이는 싸이버거 단품 기준 지난 2018년 3월 5년 만에 3200원에서 200원 오른 3400원으로 인상한 후 2년 3개월 만에 약 11% 이상을 다...

www.greened.kr

핑축제' 판 깔고 '1700억 쿠폰' 돈 푸는 정부

동행세일 등 8개 행사 매달 개최

코로나 집단감염 또 터지면 차질

'쇼핑축제' 판 깔고 '1700억 쿠폰' 돈 푸는 정부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시작된 지난해 11월 1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앞에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려있다. 뉴스1 정부의 하반기 내수 활성화 정책은 '축제의 연속'으로 요약된다. 코로나19 피해를 입은 8개 분야와 관련한 축제를 기획하고 1700억원 상당의 쿠폰을 뿌려 대대적인 내수 진작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하지만

news.v.daum.net

부, 외식·영화·공연 소비쿠폰 1684억원 제공

[그래픽]정부, 외식·영화·공연 소비쿠폰 1684억원 제공

[서울=뉴시스] 1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0년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에 따르면 정부가 1684억원 규모에 달하는 소비쿠폰을 제공한다. 세재 카드를 총동원해 코로나19 사태로 망가졌던 소비 회복세에 힘을 실어준다는 계획이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news.v.daum.net

킨·신발·의류 잘 팔려요" 긴급재난지원금 효과 확인

소진공 5월 경기동향조사/ 지원금·지자체 지원 상품권

소비회복 불쏘시개 역할 호평 / 소상공인·전통시장 체감경기↑

긴급재난지원금 98.2% 수령

"치킨·신발·의류 잘 팔려요" 긴급재난지원금 효과 확인

서울 송파구에서 버거와 치킨을 파는 소상공인 A씨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된 뒤로 하나 사갈 거 두 개, 세 개 사가는 고객이 늘었다"며 "확실히 매출이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이전에 비해 30% 이상 늘었다"고 시장 분위기를 전했다. 서울 중구에서 스포츠용품점을 운영하는 B씨도 "긴급재난지원금 덕인지 최근 2주간 신발과 가방 등이 갑자기 잘 팔리기 시작했다

news.v.daum.net

재수첩] '선택과 집중' 택한 맘스터치… '기습 가격 인상' 명분은

해마로푸드서비스, 지난해말 사모펀드에 매각

이후 첫 행보 '기습 인상, 비인기 메뉴 정리'

달라진 행보에 업계 "스스로 쌓은 기반 무너뜨릴 수 있어" 우려

[취재수첩] '선택과 집중' 택한 맘스터치… '기습 가격 인상' 명분은

맘스터치가 기습 가격 인상과 메뉴 대폭 정리를 단행했다. 버거 시장에서 성장한 맘스터치가 지난해 사모펀드에 매각된 이후 그간의 모습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맘스터치의 성장 원동력이 됐던 초기 전략에서 벗어나 '선택과 집중'을 택한것으로 보이는 맘스터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1일부로 맘스터치의 메뉴 리...

biz.newdaily.co.kr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