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2020년 8월21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딸기우유, 생바나나우유, 생...

딸기우유, 생바나나우유, 생초코우유 배달전문점 ‘더생우유’ 뜬다

카페24, 온라인몰 '충성고객 ...

카페24, 온라인몰 '충성고객 확대', 기업 '브랜드 제고'…윈윈 전략

걸작떡볶이치킨, 요기요 슈...

걸작떡볶이치킨,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 참여 ‘전 메뉴 3천원 할인

[맛집로드] 다시 '힙'해진 가...

[맛집로드] 다시 '힙'해진 가로수길… 신상 맛집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 인기에 할인 프로모션 21일까지

부어치킨X위메프오, 오퀴즈 ...

부어치킨X위메프오, 오퀴즈 맞추면 치킨 쏜다

 

[ 2020년 8월20일(목) 프랜차이즈 뉴스 ] 무한도전맛집 몰락 / 집밥과 배달 증가세, 자영업 어떻게 / 맥주1병 5만5천원 최고급 홈술 / 팍팍한 경기에 술과 담배 판매↑

토즈스터디센터, 전문매니...토즈스터디센터, 전문매니저를 통한 체계적인 운영으로 높은 수익 만들어업종...

blog.naver.com

 

일상 파고든 저탄고지(저탄수 고지방) 열풍!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키토제닉’ 눈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기 위한 방법으로 '무엇을 어떻게 먹고 마시는지'에 대한 ...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때마다 '홈커피' 같이 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시기마다 온라인 커피 주문량이 급증한 ...

 

막걸리부터 우유까지… 면역력 높이는 '홍삼' 식품 인기

긴 장마가 끝나고 기온이 30도 이상까지 치솟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면역력에...

 

'네이버 장보기' 뭐가 좋길래… 마트·백화점 줄입성

대형마트부터 백화점, 전통시장까지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에 모여들었다. 네이버가 새롭게 론칭한 ‘장보기’ 서비스에 줄줄이 입점하고 나선 것. 네이버 이용자 수만 3000만명에 달하고 네이버쇼핑이 몸집을 키우고 있는 만큼 본격적...

 

푹푹 찌는 폭염… 오도독 씹히는 '아이스 간식' 뜬다

54일 간의 역대 최장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면서 시원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별히 최근에는 오도독 씹히는 얼음의 식감이 강조된 아이스 간식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차갑게 씹히는 식감을 강조해 시원함을 넘어 머리까지 얼얼한 기...

 

[사실은?] 마켓컬리, 작업복 안 빨고 돌려입는다?

마켓컬리가 물류센터 내 작업복 관리가 미비하다는 지적에 대해 "방역을 소홀히 한 사실이 없다"며 반박했다.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는 20일 물류센터 근무자가 착용하는 모든 안전 조끼에 대해 매일 1회씩 소독 작업을 진행하며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차박족 잡아라"… 간편하게 즐기는 '차박 먹거리'가 뜬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휴가철이 다가오자 캠핑을 넘어 차박을 즐기는 이들이 중가하며 차박, 캠핑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휴가철 많은 사람들이 밀집되는 호텔, 리조트 등을 피하기 위해 캠핑에 나선 사람들이 많아진 것. 최근에는 미니멀하고...

 

'숙박'과 '맛집'의 만남… 여기어때 '망고플레이트' 품은 이유는?

숙박 플랫폼 여기어때가 맛집 추천 앱 '망고플레이트'를 품는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최근 이사회를 열고 망고플레이트 지분 100%를 인수하는 내용의 안건을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기존 여기어때 플랫폼에 맛집 콘텐츠를 더할 예정이다. 정확한 인수금...

 

탐앤탐스, 마이탐 앱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진행

마이탐 앱(APP)으로 제조 음료 1종 이상 구매 시 참여기회 제공…당첨여부 즉시 확인...

 

셀렉토커피, ‘예가체프 콜드브루’ 깊고 진한 풍미 선보여

커피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여름 신 메뉴 ‘예가체프 콜드브루’ 시리즈는 선보였다. 깊고 진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예가체프 콜드브루’ 시리즈는 △예가체프 콜드브루 △예가체프 콜드브루 라떼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이렇게 3종이다. 이들 메...

 

트랜디한 김밥창업 ‘여우애김밥’,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2800원 프리미엄 김밥으로 가성비 갑(甲) 브랜드로 떠오른 여우애김밥이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여우애김밥 관계자는 “과거 유튜브채널이 TV광고 등 기존 영상콘텐츠를 소개하는데 그쳤다면, 여우애김밥은 고객이 여우애김밥에...

 

"진로 두꺼비와 비가 만났다"… 1일1깡 소주는 두꺼'비' 효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진로의 두꺼비와 ‘깡 열풍’을 일으킨 가수 비가 만났다.하이트진로가 소주의 원조 진로의 신규 광고 '진로x깡’ 공개를 시작으로 대세감을 잇는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SNS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한 진로...

 

스포츠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HMR 제품도 꾸준한 관심

정부의 방역 완화 조치에 따라 프로야구가 관중을 받기 시작했지만 많은 제약이 따르면서 집에서 자유롭게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집에서 관람)문화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집관 문화의 영향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포츠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H...

 

커피베이,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나눔 경영 실천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꾸준한 CSR 활동으로 나눔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커피베이가 직접 제작한 커피 트럭 ‘커피베이 미니카페’를 활용한 사회 공헌 캠페인 ‘나눔 릴레이’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코로나

 

배달의민족,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통해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게 물품 지급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돕기에 동참했다.우아한형제들(이하 우형)은 재난 구호 모금 전문기관 희망브리지(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지난 10, 11일 두 차례에 걸쳐 생필품과 식음료품을 지원했다.먼

 

[대박창업] 파괴적 혁신 전략을 펼쳐라 - 일요서울i

혁신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인 ‘창업경제’(Entrepreneurial Economy)는 창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이 사회 곳곳에 넘쳐나는 것을 말한다. 국민 개개인은 창의적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하고, 기업...

www.ilyoseoul.co.kr

[대박창업] 파괴적 혁신 전략을 펼쳐라

′점원없는 아이스크림가게, 로봇이 치킨을 튀기는 시대′ 코로나19가 쏘아 올린 ′무인시대′ - 대학생 통신원 – 잡앤조이

잡앤조이 대학생 기자 취재 기사

www.jobnjoy.com

′점원없는 아이스크림가게, 로봇이 치킨을 튀기는 시대′ 코로나19가 쏘아 올린 ′무인시대′

코리안 티카페 브랜드 오가다, 코로나 위기 극복 위한 가맹점 지원정책 선보여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코리안 티카페 브랜드 오가다가 장기화 국면으로 접어든 ‘코로나’ 위기로 휘청거리는 가맹점을 위한 특별한 지원정책들을 선보였다. 관계자에 의하면 카페오가다 본사 측에서는 코로나 사태 이후 비대면(untact)을 선호하는 문화가 급격하게 확산됨에 따라 혹시 모를 가맹점 단위의 매출부진을 타개하고자 △본사발주 품목의 가격할인, △온라인

www.sisa-news.com

코리안 티카페 브랜드 오가다, 코로나 위기 극복 위한 가맹점 지원정책 선보여

 

스무디킹, '숍인숍' 전략 무색한 실적부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스무디킹, '숍인숍' 전략 무색한 실적부진

점포 순증 불구 매출 전년비 22.8% ↓…"기존점 부진에 의한 타격"

 

7개월째 거리두기…무너지는 서울 핵심 상권 - 한국섬유신문

패션1번지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11번 출구까지 약 200여 미터를 걷다보면 듬성듬성 빈 매장들이 눈에 띈다. 불패 상권을 자랑하던 강남역 일대는 패션 매장들이 대거 빠지면서 한적한 기운마저 감돈다.10번 출구...

www.ktnews.com

7개월째 거리두기…무너지는 서울 핵심 상권

패션1번지 강남·홍대 패션 매장 철수

매출 반토막인데 임대료는 천정부지

코로나 시대, 공유 주방이 뜬다

[이코노믹리뷰=홍석윤 기자] 만약 당신이 미국 도시에 살고 있다면 배고플 때 휴대폰으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을 찾아 음식을 주문할 수 있고...

www.econovill.com

코로나 시대, 공유 주방이 뜬다

여러 식당 메뉴 조리 배달하는 유령주방업 성황, 기존 배달앱 참여하면 경쟁 가열될 듯

[카드뉴스] 요즘 2030이 열광하는 술은? 전통주·막걸리!

#요즘 2030이 열광하는 술은? 전통주·막걸리! #막걸리가 확 젊어졌습니다 ‘아재’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막걸리와 전통주가 2030세대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입니다 #최근 막걸리와 전통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우리

news.naver.com

[카드뉴스] 요즘 2030이 열광하는 술은? 전통주·막걸리!

이재명표 '공공배달앱' 사업 시동…10월 시범 서비스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이재명 경기도 지사가 주도하는 경기도형 공공 배달앱이 오는 10월 출시된다. 경기도와 NHN페이코 컨소시엄은 화성시, 파주시, 오산시, 문화방송, 경기도 주식회사 등과 20일 업무제휴를 맺

news.naver.com

이재명표 '공공배달앱' 사업 시동…10월 시범 서비스

[또! 코로나포비아]② "식자재·유휴인력 어쩌나"…뷔페 영업중단에 외식업 '패닉'

[또! 코로나포비아]② "식자재·유휴인력 어쩌나"…뷔페 영업중단에 외식업 '패닉'

www.newspim.com

[또! 코로나포비아]② "식자재·유휴인력 어쩌나"…뷔페 영업중단에 외식업 '패닉'

CJ푸드빌·이랜드이츠·신세계푸드 등 뷔페 155개 영업 중지

식자재 폐기·고정 비용 등으로 피해 막심…이미지 타격 우려도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머니S 강동완 기자페이지

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medi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