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티바두마리치킨·멕시카나치킨 등 9월 할인행사 풍성 코로나19로 홈술족, 가족이 함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책과 함께하는 한 입의 여유"… 집콕 '독서족'위한 식음료 주목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책을 읽는 ‘독서족’이 많아지고 있다. 실내에서 할 수 ...
소상공인 시름 더는 '제로배달' 오픈… "제로페이 함께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16일 오픈한 ‘제로배달 유니온’에서 제로페이 연계 서울사랑상...
코로나19가 바꾼 장보기 풍경… '언택트 소비' 늘고 '보양 간편식' 뜬다 김설아 기자|2020.09.17 16:11
10만→20만원… 김영란법 풀린 추석, 한돈 산업 '숨통' 김설아 기자|2020.09.17 15:09 https://www.toz.co.kr/franchise/charmTsf 브랜드 가치 믿고 가맹 가입했는데...본사 매각 ○ 본사의 일방적 브랜드 매각 과정에 대한 문제점 및 가맹점 피해 여부 조사- 본사 매각 시 점주 동의 ... blog.naver.com 커피전문점에서도 카페인 함량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커피전문점 등*에서 판매하는 커피, 다류에도 카페인 함량, 주의문구 ... blog.naver.com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수수료 0% …점주들 숨통 틔일까 위메프가 운영하는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업계 최초로 '중개 수수료 0%' 정책을 18일부터 도입한다. 이 프로그램은 위메프오에 입점한 자영업 점주가 서버비용(주 8800원, VAT 10% 포함)만 부담하면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파격 정책이다. 별도의 광고비 등 추가 비용도 없으며 외부 결제수수료를 제외한 주차별 정산 금액(매출)이 3만원 이하면 서버비용 조차도 부과하지 않는다는게 위메프오 측의 설명이다. news.jkn.co.kr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수수료 0% …점주들 숨통 틔일까 수수료 0% 공공배달앱.. "근데 배달비는 왜 더 비싼가요?" [IT선빵!]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수수료는 제로(0)인데 음식값은 왜 그대로죠?" 공공배달앱에 소비자들이 '뿔'이 났다. 가맹업체 수수료를 대폭 낮춘데 반해 소비자 혜택은 전무하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공공배달앱의 혜택이 없다보니 소비자들은 기존 배달앱으로만 여전히 몰리고 있다. 그럼에도 각 지자체는 ‘공익’만 내세우며 공공배달앱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 현재 news.v.daum.net 수수료 0% 공공배달앱.. "근데 배달비는 왜 더 비싼가요?" [IT선빵!] [단독]큐캐피탈·코스톤, 노랑통닭 인수 성사 [헤럴드경제=김성미 기자]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큐캐피탈파트너스와 코스톤아시아가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 인수를 성사했다. 노랑통닭을 운영하는 노랑푸드 지분 100%를 공동 인수하는 방식이다. 18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큐캐피탈파트너스와 코스톤아시아는 이날 노랑푸드 지분 100%를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 앞서 다양한 인 news.v.daum.net [리뷰] 제로배달앱, 입점업체 적어 아쉬워 - 이코리아 제로배달앱이 주문배달앱 시장 판도를 바꿀 수 있을까. 가 해당 앱들을 살펴보니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것은 장점이지만, 아직 메뉴 구성이 미흡해 외식업체들의 호응이 시급해 보였다.서울시와 민간... www.ekoreanews.co.kr 월간노동법률 중앙경제 : 프랜차이즈 가맹점주의 노동법상 단체교섭권 인정여부 www.worklaw.co.kr ‘한 지붕’ 맘스터치 성공했는데 파파이스 부진한 이유 [일요신문]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치킨버거 전문 브랜드 ‘파파이스’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오랫동안 이어진 큰 적자 규모에 2년 전 매각을 추진했지만 인수자를 찾지 못한 채 ‘국내 전면 철수설’만 불거지고 있는 상황이다. 패스트푸드 시장 내 좁아지는 파파이스의 입지는 과거 동료이자 현재 경쟁사인 맘스터치와 ... ilyo.co.kr 메뉴·입지·가격 전략 엇나간 데다 시장 과열…2년 전부터 매각 추진했지만 인주자 못 찾아 "구독자 요청 폭발"…'네고왕' 황광희vs피자왕, 피자 네고 결과는?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네고왕' 황광희가 드디어 피자 프랜차이즈 네고에 나선다. 18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네고왕' 6화에서는 황광희가 피자 프랜차이즈 네고에 도전한다. 구독 entertain.naver.com "구독자 요청 폭발"…'네고왕' 황광희vs피자왕, 피자 네고 결과는? 프랜차이즈 자정혁신안 발표 3년, 달라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프랜차이즈 업계는 지난 2017년 10월 27일 '오너리스크' 문제 해결을 위한 자체 자정혁신안을 발표하고 제도화 노력에 앞장서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약 3년 여가 지난 지금, 오너리스크 발생 빈도와 강도를 news.naver.com 프랜차이즈 자정혁신안 발표 3년, 달라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교촌F&B, 주목되는 하반기…IPO 흥행요인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프랜차이즈 창업비교 (11)] 연 매출 1위는 버거킹, 가맹점 수는 초기비용 적은 맘스터치가 우월 [프랜차이즈 창업비교 (11)] 연 매출 1위는 버거킹, 가맹점 수는 초기비용 적은 맘스터치가 우월 / ‘일자리’의 관점에서 한국의 정치·경제·사회·문화 현상을 심층 분석하는 ‘종합 인터넷 매체’ 뉴스투데이입니다. www.news2day.co.kr [프랜차이즈 창업비교 (11)] 연 매출 1위는 버거킹, 가맹점 수는 초기비용 적은 맘스터치가 우월 햄버거 빅3는 롯데리아·맘스터치·버거킹/맥도날드는 정보공개서 등록하지 않아 분석대상서 제외 상암동 숨은 맛집은?…마포구 ‘거슐랭 가이드’ 제작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서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상암동의 구시가지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장영승)과 함께 상암동 맛집 지도인 ‘거슐랭 가이드’를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마포 news.naver.com ‘한 지붕’ 맘스터치 성공했는데 파파이스 부진한 이유 [일요신문]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치킨버거 전문 브랜드 ‘파파이스’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오랫동안 이어진 큰 적자 규모에 2년 전 매각을 추진했지만 인수자를 찾지 못한 채 ‘국내 전면 철수설’만 불거지고 있는 상황이다. 패스트푸드 시장 내 좁아지는 파파이스의 입지는 과거 동료이자 현재 경쟁사인 맘스터치와 ... ilyo.co.kr 메뉴·입지·가격 전략 엇나간 데다 시장 과열…2년 전부터 매각 추진했지만 인주자 못 찾아 https://www.semas.or.kr/web/SUP01/SUP0106/SUP010602.kmdc
돈가스 전문 브랜드는 단일메뉴중심으로 집중성이 높고, 사이드메뉴를 통해 매출을 올리...
창업전 오픈전 창업 가구를 제작가능한 곳이 어디일까요. 강동완 기자|2020.09.18 12:45
코로나 이후 균형적인 매출 오르는 커피베이 창업 문의 이어져 강동완 기자|2020.09.18 09:45
명절에도 생일에도 "안 만나요"… 모바일 선물하기 '인기' 김경은 기자|2020.09.18 09:24
강동완 기자|2020.09.17 20:45 https://arfu.co.kr/index.html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머니S 강동완 기자페이지 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media.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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