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년, 새학기를 시작하며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각종 모임과 술자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일상의 활력을 더해주는 수제맥주 전문점 통파이브는 고퀄리티 안주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메뉴 베스트3을 선정했다.
먼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 2016년 겨울 출시된 ‘화(火)들짝 닭볶이’는 매운맛으로 얼큰한 안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이다.
통파이브 관계자는 “특히 쫄깃한 순살치킨, 떡, 납작면 등 다양한 재료를 매콤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여성 고객들의 단골메뉴가 되었으며 일부 지점에서는 밥을 찾는 고객도 있었다” 라고 전했다.
그 다음으로 살라미햄 특유의 감칠맛으로 맥주를 부르는 ‘시실리안 피자’와 신선함이 가득한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가 인기 메뉴로 선정되었다.
통파이브 측은 “시실리안 피자는 보코치니 생모짜렐라 치즈의 풍미와 할라피뇨의 매운맛이 어우러진 메뉴로 특히 피자도우를 또띠아로 사용하여 타 브랜드 피자보다 바삭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하며 “또한 가벼운 안주를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상큼한 요거트 셔벗과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거트아이스 샐러드가 인기를 끌었다.” 라고 소개했다.
![]() |
그 다음으로 살라미햄 특유의 감칠맛으로 맥주를 부르는 ‘시실리안 피자’와 신선함이 가득한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가 인기 메뉴로 선정되었다.
통파이브 측은 “시실리안 피자는 보코치니 생모짜렐라 치즈의 풍미와 할라피뇨의 매운맛이 어우러진 메뉴로 특히 피자도우를 또띠아로 사용하여 타 브랜드 피자보다 바삭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하며 “또한 가벼운 안주를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상큼한 요거트 셔벗과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거트아이스 샐러드가 인기를 끌었다.” 라고 소개했다.
통파이브 메뉴개발 담당자는 “이번에 선정된 Best3 메뉴는 20-30대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마니아층이 형성되는 등 꾸준히 사랑받은 메뉴이며, 수제맥주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맥주 전문 브랜드인 '통파이브'는 다양한 수제맥주와 세계맥주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힐링푸드를 지향하며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며 소통하고 치유하는 공간을 추구한다. 브랜드 및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파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맥주 전문 브랜드인 '통파이브'는 다양한 수제맥주와 세계맥주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힐링푸드를 지향하며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며 소통하고 치유하는 공간을 추구한다. 브랜드 및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파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blog.naver.com/adevent)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http:// mnb.moneys.news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01087942276@nate.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