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12월8일(화) 프랜차이즈 뉴스] "임대료·대출금·공과금도 정지해야" / '배달의민족' 강세 속 '쿠팡이츠'·'위메프오' 약진 / 거리두기 또 '2.5단계'... 점심은 또 '도시락' / 푸드노트서비스 “점점 커지는 배달 외식 시장" / 네이버·카카오 질주에...더 뜨거워진 배달시장 / 닭요리집 주인의 한숨…"송년회용 쌓아둔 저 많은 술 어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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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영업 제한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대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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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장님의 인력 감축?'… 이메일 논란 배우진 유니클로 전 대표 퇴임
전 직원에게 인사 이동과 관련한 이메일을 잘못 보내 파장이 일었던 배우진 전 에프알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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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시장 '배달의민족' 강세 속 '쿠팡이츠'·'위메프오' 약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사실상 연중 내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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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거리두기 2.5단계… "자영업자 언제까지 희생하나"
김경은 기자|2020.12.08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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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즈
편리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토즈 스터디카페! 20년간 축적된 공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 운영솔루션을 도입하여, 이용자와 관리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 토즈 스터디카페입니다. Why? 왜 스터디카페 인가? 2019년 전국 지점 수 프리미엄 독서실 1,943개 vs 스터디카페 1,514개 2017년 부터 급격히 성장한 스터디카페는 불과 3년만에 프리미엄 독서실과 유사한 수준으로 성장하였으며, 2020년에는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 규모를 추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TOZ's Strength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토즈의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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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랩의 노하우로 캡슐커피 시장 진출
굽네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하고 1석 2조 혜택 받아가세요...
탐앤탐스 ‘홈카페 추천 메뉴’ 올해 마지막 8일 프레즐데이, 아메리카노 증정
하남돼지집,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속에 '배달주문' 은
커피베이, 환경부와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자발적 협약’ 체결
하남돼지집
삼겹살체인점, 메뉴소개, 고깃집창업, 한돈판매점, 프랜차이즈 가맹점 상담, 초벌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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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름치 장보고…배달음식 지겨워 에어프라이어용 식품 많이 산다
[경향신문] 서울 강북구에 사는 주부 김모씨(53)는 지난 주말 일찍 대형 할인점을 찾아 육류와 와인 등을 평소보다 2배나 더 구입했다. 코로나19로 이번주부터 수도권의 거리 두기가 2.5단계로 상향되는 데다 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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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름치 장보고…배달음식 지겨워 에어프라이어용 식품 많이 산다
거리두기 또 '2.5단계'... 점심은 또 '도시락'
수도권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 조치로 ‘도시락 점심’이 다시 대세로 떠올랐다. 방역당국의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발표 다음날인 7일 서울 도심 지역의 도시락 전문점들은 점심시간 훨씬 전인 이른 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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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유통가 타격 어쩌나…연말 소비 위축 불가피
[뉴스리뷰] [앵커]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말까지 확정되면서 소상공인들이 점점 더 생계의 절벽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연말 회식과 송년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고 있는 탓인데요. 연말 대목을 노리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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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근이 버텼는데 이젠 막막” 소상공인 ‘코로나 눈물’ (종합)
코로나19 장기화로 음식점 등 자영업자나 소상공인들의 휴·폐업이 속출하고 있다. 7일 부산 중구 남포동의 한 음식점에 폐점과 임대를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다. 정종회 기자 jjh@ “1차, 2차 유행 때 그야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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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근이 버텼는데 이젠 막막” 소상공인 ‘코로나 눈물’ (종합)
[단독] 뚜레쥬르 새주인 칼라일 유력…CJ, 비핵심 사업 정리 탄력
CJ그룹이 보유한 국내 2위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새 주인으로 글로벌 3대 사모펀드(PEF) 칼라일이 유력 후보로 떠올랐다. 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CJ그룹은 뚜레쥬르 매각을 위해 칼라일과 막바지 협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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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뚜레쥬르 새주인 칼라일 유력…CJ, 비핵심 사업 정리 탄력
거리두기 강화에 유통업계 희비…백화점 울고 편의점 웃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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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두기 강화에 유통업계 희비…백화점 울고 편의점 웃어
[기자수첩] 코로나19 시대, 자영업자를 살리는 다른 방법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자영업자들의 곡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당장 현실적으로 폐점에 직면한 업체가 상당수가 될 것으로 파악된다. 실제 서울 휴게음식점의 연간 폐업률은 2016년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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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블루 격파 할 '이색 라면'.. 이런 라면까지?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 시국이 계속 되면서 대표 국민 식품인 ‘라면’ 소비 트렌드에 변화가 생겼다.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이 늘어나 올 상반기 국내 라면 시장은 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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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블루 격파 할 '이색 라면'.. 이런 라면까지?
푸드노트서비스 “점점 커지는 배달 외식 시장, 오직 점주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0년 한 해는 배달 외식업을 빼놓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배달 외식 시장이 크게 성장한 한 해였다.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 코로나 19의 영향, 배달 음식 시장의 고도화 등으로 인한 배달 외식업의 성장은 다양한 배달 외식 전문 서비스들을 탄생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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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노트서비스 “점점 커지는 배달 외식 시장, 오직 점주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밤 9시 이후 마트는 닫고 편의점 열고…희비 엇갈리는 유통가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백화점 등 코로나 확산으로 유동 인구 줄면서 타격 불가피…편의점은 꾸준한 상승세] 코로나19(COVID-19)로 힘든 한 해를 보냈던 유통가가 연말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다.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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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 9시 이후 마트는 닫고 편의점 열고…희비 엇갈리는 유통가
백화점 등 코로나 확산으로 유동 인구 줄면서 타격 불가피…편의점은 꾸준한 상승세
네이버·카카오 질주에...더 뜨거워진 배달시장
[서울경제] 네이버와 카카오(035720) 국내 양대 포털 업체의 배달 사업인 ‘동네시장 배달 서비스’ ‘스마트 주문’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점 업체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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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이 목표"… '전국 매장내 취식 금지'에 카페 폐점 가속화
수도권만 시행됐던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비수도권으로 확산되면서 사실상 전국 카페의 매장 내 취식이 불가능하게 됐다. 자영업자들의 손실이 회복 불가 수준인 상황에서 이번 거리두기 조치 강화로 커피전문점은 '생존 경쟁'에 돌입하게 됐다.7일 65만 자영업자 매출 데이터를 관리하는 한국신용데이터에 따르면 2단계 조치가 시행됐던 지난달 23~29일 종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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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이 목표"… '전국 매장내 취식 금지'에 카페 폐점 가속화
업소용가구 전문 [아르푸]
업소용가구 전문점, TV출연한 업체! 해외 공장직영 제품, 거품없는 가격, 적립금 및 대량구매 할인! 디자인가구 아르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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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정리하는 CJ, 푸드빌 다음 행보는?
CJ그룹이 비핵심사업 재편의 일환으로 매각을 진행하고 있는 뚜레쥬르의 새 주인 윤곽이 드러나면서 CJ푸드빌의 다음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모인다. 일각에서는 투썸플레이스부터 뚜레쥬르까지 ‘차 떼고 포 뗀’ CJ푸드빌이 결국 CJ제일제당으로 흡수 합병될 것이란 가능성이 나온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뚜레쥬르의 새 주인에 글로벌 3대 사모펀드(PEF) 칼라일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CJ그룹과 칼라일은 막바지 가격 협상에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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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회생' MP그룹 "단기 급락 불가피" vs "경영 리스크 해소"
[파이낸셜뉴스] 3년4개월만에 거래가 재개된 MP그룹의 주가가 연일 크게 하락하면서 향후 주가 향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장기간 거래 중단으로 지친 투자자들의 물량이 쏟아지고 있고 전환청구권 행사까지 이어지며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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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회생' MP그룹 "단기 급락 불가피" vs "경영 리스크 해소"
줄줄이 폐업·M&A난항...프랜차이즈, 코로나 재확산에 비명
코로나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위기가 장기화할 전망이다. 앞서 지난8월 뷔페 레스토랑은 고위험시설로 지정, 두달 간 영업을 정지한 바 있다. 서울시내 한 뷔페 레스토랑이 영업을 재개, 고객들이 음식을 고르고 있다/연합뉴스 연말특수를 앞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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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줄이 폐업·M&A난항...프랜차이즈, 코로나 재확산에 비명
닭요리집 주인의 한숨…"송년회용 쌓아둔 저 많은 술 어쩌나"
(서울=뉴스1) 김유승 기자,박기범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한 첫날인 8일 오전, 늘어난 재택근무로 한산해진 거리 속에서 소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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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요리집 주인의 한숨…"송년회용 쌓아둔 저 많은 술 어쩌나"
2.5단계 첫날 자영업소 폭탄 맞은듯…"소독" "포장" 안내문만 눈길
사장님 울고 종업원 맥 빠져…손님 들때마다 배달앱 설명 '안간힘'
노브랜드버거, '가성비 갑' 맘스터치 자리 노린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노브랜드버거 '가성비 전략'이 제대로 통했다. 지난해 8월 첫 매장인 홍대점을 연후 1년3개월 만인 지난달 60호점을 돌파했다. 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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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대출금·공과금도 정지해야"… 자영업자의 절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영업 제한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대책 마련을 호소하고 나섰다. 다중이용시설 집합 금지 기간에 대출금 상환과 임대료, 공과금 납부도 함께 멈춰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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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 vs 편의점′…′오늘 밤 9시 통금′, 최대 수혜자는 누구?
대형마트, 유동인구 줄고 영업 시간 단축…타격 불가피영업시간 제한 없는 편의점·온라인몰 일부 반사이익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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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 vs 편의점'…'오늘 밤 9시 통금', 최대 수혜자는 누구?
영업시간 제한 없는 편의점·온라인몰 일부 반사이익 기대
거리두기 2.5단계 돌입…식품·외식업계 희비 또 엇갈리나 - 시사오늘(시사ON)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식품·외식업계 간 희비가 또 한 번 엇갈리는 모양새다.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이 번질 때마다...
www.sisaon.co.kr
거리두기 2.5단계 돌입…식품·외식업계 희비 또 엇갈리나
자영업자들 “집까지 팔아 버텼는데.. 산소 호흡기 떼는 느낌”
[파이낸셜뉴스] #. “1년 겨우 버텼는데 이제 산소 호흡기 떼어내는 느낌이다” #. “죽기 일보 직전이다. 이제 대출도 안 되고 집도 줄이고 가진 것 다 팔아가면서 10개월을 버텼다. (그런데) 왜 코로나 전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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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영업자들 “집까지 팔아 버텼는데.. 산소 호흡기 떼는 느낌”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조치에 절망적 상황 몰린 절규
"10개월 넘게 버텼는데.. 연말 특수마저 사라져 이제 한계상황"
휴무일 늘리고 12시까지 포장···코로나에 자영업자 발버둥
[서울경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한 8일 서울 시내 식당가는 평일인데도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거리두기 격상으로 재택근무가 늘고 외출을 자제하면서 피크 타임인 점심 시간에도 테이블을 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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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일 늘리고 12시까지 포장···코로나에 자영업자 발버둥
[단독] 노희영 전 CJ그룹 브랜드전략 고문 “광해 마케팅 관여” vs. 제작자 “본 적도 없다”…누가 진실?
A씨는 “마케팅에 관여했다”고 밝혔고, B씨는 “A씨를 마케팅 회의에서 본 적 없다”고 반박했다. ‘그렇다’와 ‘그렇지 않다’는 완벽히 상반된 주장.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둘러싼 노희영 전 CJ그룹 브랜드전략 고문과 원동연 리얼라이즈픽쳐스 대표의 이야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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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노희영 전 CJ그룹 브랜드전략 고문 “광해 마케팅 관여” vs. 제작자 “본 적도 없다”…누가 진실?
“식품업계가 진화한다”…배달 상품 특화 경쟁 치열
[서울이코노미뉴스 이선영 기자]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으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외식을 꺼리는 게 당연시되는 분위기다.이제 배달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그동안 배달을 망설였던 식품 업체들이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배달 서비스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산지 직송 서비스, 멤버십 서비스 등도 새롭게 등장했고, 주류업계도 배달에 특화된 술을 선보였다. 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아워홈은 '산지에서 우리집 식탁까지'라는 콘셉트로 프레쉬 산지직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제철 식재료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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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 트렌드 된 배달시장…하이트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 출시
http://www.tiba.co.kr/franchise/success.as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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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바두마리치킨 - 창업정보
창업 을 하려는분 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대부분 세가지가 판단의 기준이 될 것 입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이유있는 창업 치킨은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대표 음식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성까지 겸비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입니다! 가성비 불경기 속 가성비가 정답 지속되는 불경기로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이며 매출을 성장하게 만드는 원동력 수익성 최저임금 인상, 임대료 상승 등 운영비 증가를 고려하여 치킨 외에 메뉴를 판매함으로써 객단가를 높여 마진은 보존하고 수익성을 극대화 시스템 프랜차이즈 전문...
www.tiba.co.kr
▶ [머니S_MNB] "임대료·대출금·공과금도 정지해야"… 자영업자의 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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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니S_MNB] '굿즈맛집', 티바두마리치킨 3차 임영웅 굿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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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니S_MNB] 네네치킨, 가맹점 도움을 위한 상생프로그램 운영나서
▶ 굽네치킨, 댄서 아이키와 함께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디지털 광고 촬영해 MZ세대와 소통 [강동완 기자]
▶ 푸라닭 치킨, 시그니처 신메뉴 '블랙투움바' 출시 [강동완 기자]
▶ 최고당돈까스, 오감만족 다양한 메뉴로 승부해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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