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바100] 코로나 뚫고 오늘도 부릉~부릉… 배달·편리미엄 업종 선전
2 중고차 가격·임대료 '껑충'…美 MZ세대, 코로나 인플레에 가장 취약
4 햄버거 배달땐 최대 3100원 더 비싸…KFC '이중가격' 없앤다
5 가정에서 배출한 플라스틱 쓰레기 중 78.1%가 ‘식품 포장재’... 식품 제조회사가 플라스틱 오염에 책임져야
식약처, “내년 1월부터 식품용 투명 페트병은 식품용기에 재활용 가능하도록 추진”
환경부, “분리배출된 폐플라스틱 재활용 비율을 현재 54%에서 70%까지 늘릴 계획”
국내 주요 식품 제조사들이 플라스틱 문제를 발생시키는 주체... “기업이 책임져야”
6 3년 만에 또 매물 나온 미니스톱…일본 불매운동 탓?
7 미니스톱, 3년 만에 다시 매물로…신세계와 롯데 누가 가져갈까
몽골 CU, 유통업계 최초 주식시장 상장, 몽골 역대 IPO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9 ”우리 커피숍 사세요” 온라인서 뜨거운 '카페 직거래'
10 내수시장서 날개 단 뚜레쥬르, 해외사업 정리 등 체질개선 속도
미국법인은 2018년 이후 올해까지 4년 연속 흑자 도전
12 [단독]이마트24, 로열티 방식 프랜차이즈 모델 도입 추진
13 [단독] 쿠팡이츠, '피자헛 할인이벤트' 시작부터 엉망...주문차단·가격인상에 소비자 원성
높은 청년층 비율, 적은 글로벌 프랜차이즈 업체 진출, 투자환경, 프랜차이즈 관련 법안발효로 프랜차이즈 시장 성장 예상
기존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포지셔닝으로 소비자 확보 필요 -
15 (단독)SPC, 식자재마트 중개 플랫폼 ‘온일장’ 앱 론칭
식당에서 가장 가까운 식자재마트 매칭…원하는 시간대 배달 가능
식재료 가격·행사품목까지 실시간 확인…현재 천안서 베타 테스트 중
SPC "농가·식당과 상생 차원 기획"…오프라인→온라인 전환 대응 해석도
16 [초점] 식품·외식업계에 부는 사업 다각화 열풍…왜
식품업계는 신사업으로 돌파 모색, 외식업계는 'M&A' 열풍
위드코로나에도 매출 고작 1%↑···'구인난 심화'에 이중고
19 GS리테일 ‘온·오프라인 통합’ 기대와 우려 공존하는 까닭
온라인 강화 방향성 호평, 차별화는 물음표…이커머스 업체 잇따라 인수해 겹치는 사업 ‘교통정리’ 필요
20 집밥뚝딱,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제작 지원
21 탐앤탐스가 강추하는 한끼 메뉴는? … 아침식사부터 브런치, 점심 식사까지!
샌드위치·파스타·양송이스프...탐앤탐스 든든한 ‘한끼 메뉴’ 추천! “탐탐에 이런 맛이?!”
22 베이비본죽, 14개월 이상 유아식 ‘간편한그릇’ 식단 32종 론칭
23 오가다, 세븐일레븐과 함께 ‘블렌딩 티 2종’ 선보여
24 부어치킨, 그릴드 치킨 드셔보세요 … 전국민 할인대전 '배달의민족' 행사 펼쳐
27 현대百, 청년 푸드테크 스타트업 본격 지원… '더 성장마켓 프로젝트' 시작
https://blog.naver.com/adevent/22258431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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