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솥도시락, 기업문화 활동으로 컬쳐데이 진행
창립 30주년 맞아 다양한 기업문화 활동과 대외 활동 일환
강동완 기자 | 2023.03.11 21:03
|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지난 3일, 종합예술 외식기업 종사자의 소양을 기르기 위한 문화활동으로 컬쳐데이를 진행했다.
이번에 실시한 한솥의 컬쳐데이는 서울시 광진구 소재의 "빛의 시어터 in 워커힐 리조트앤호텔"에서 전시하는 몰입형 전시 예술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을 한솥의 임직원이 관람하는 행사다.
한솥은 외식업을 종합예술업으로 인식하고 그에 맞는 소양을 갖추는 데 일조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솥은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월례회의 명칭을 "월간한솥"으로 바꾸고 소통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솥이 새롭게 시작하는 "월간한솥"은 문화 체험 활동 중심의 "한솥컬쳐데이"와 조직문화, 리더십스킬, 비즈니스 트렌드 관련 학습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한솥 인사이트"로 구성된다.
최근 한솥의 이 같은 행보는 창립 30주년을 기점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것으로 해석된다.
한솥의 마케팅 담당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기업문화가 바뀌는 트렌드와 기업문화가 곧 경쟁력이라는 전사적 인식이 반영된 행사이다"라며 "외식업은 종합예술업이라는 생각과 인식 또한 글로벌 한솥의 미래를 향한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최신뉴스
베스트클릭
1
2
4세관에 딱 걸린 '짝퉁'… 100일간 2510억원 규모 적발
5[기자수첩] 고물가에 소비자 신음하는데… 불편한 스타마케팅
7"제니 효과 톡톡"… 뷰티컬리 메이크업 매출 4배 급증
8일본 브랜드 데상트, 중국서 만든 골프화가 국내선 한국산?
9제니 승부수 통했다… 뷰티컬리 구매 고객 2.4배 증가
10'헬시 플레저' 트렌드 타고… 콜라 이어 파워에이드까지 '제로' 열풍
창업피해 고발센터
신뢰받는 시장을 위해 MNB가 함께 합니다.
정책·정보

전문가칼럼

쇼핑몰뉴스


|
|
|
|
|
|
|
바른치킨, "치킨로봇, 구인난 해결책" 로봇사업 확대 계획
강동완 기자|2023.03.15 11:03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기자홈페이지 (응원+구독)해주세요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개인카톡문의 ID : 0108794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MTMnB
'오늘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앤탐스, 'Blossom Essay' 봄 시즌 음료 3종 선봬 [머니S_MNB 강동완 기자] (0) | 2023.03.16 |
---|---|
이디야커피, 고객 편의는 높이고 … 가맹점주 부담은 낮추고 [머니S_MNB 강동완 기자] (0) | 2023.03.16 |
교촌치킨, 인증샷 올리면 매월 문화 티켓이 무료 [머니S_MNB 강동완 기자] (0) | 2023.03.16 |
[ 2023년 3월15일(수) 뉴스 ] 바른치킨, "치킨로봇, 구인난 해결책" 로봇사업 확대 계획 (0) | 2023.03.15 |
프랭크버거, '궁극의 미식 버서 세트' 선보여 [머니S_MNB 강동완 기자] (0) | 2023.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