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롯데리아,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버거 연구소' 리뉴얼 오픈 [강동완 기자]

롯데리아,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버거 연구소' 리뉴얼 오픈



약 20가지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K-버거 만들기


버거 개발자가 되어 자석보드의 약 20가지 재료를 조합해 만드는 나만의 K-버거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어린이 직접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ㆍ부산)에 ‘버거 연구소’를 리뉴얼 오픈했다.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으로 롯데리아는 2010년에 입점해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며 누적 방문객 130만명을 달성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체험관 리뉴얼과 함께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과 흥미 있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내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운영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리뉴얼 전 불고기 버거를 직접 만들고 취식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 반면, 리뉴얼 후 아이들이 직접 버거 개발자가 되어 자석 보드의 약 20가지의 재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고 나만의 K-버거를 만들어 보는 콘텐츠를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버거 연구소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기분 좋은 경험이 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롯데리아#버거연구소#프랜차이즈#버거전문점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드락비어
25평 매장 일 매출 436만원, 세상에 없던 번개꽃맥주와 돼지후라이드로 만든 기적! 소형부터 대형매장까지 가능한 로드락비어

www.roadrockbeer.com



  

신아일보6일 전

걸작떡볶이치킨,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로 선정

싶은 프랜차이즈’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실천하며 예비 창업자들과 가맹점주가 신뢰할 수 있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롯데웰푸드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 해남군과 MOU로 첫 출발

관계자는 “국산 농산물을 활용하여 매년 상생을 위한 신제품 개발을 지속하겠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맛의 빼빼로를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수제버거전문점 '프랭크버거', 이승기 SG불고기버거 선보여

스타일 오로라화이트 노트북(인스타/유튜브 각 1명), LG 스탠바이미 TV(인스타/유튜브 각 2명), 3등 애플 에어팟 맥스(인스타/유튜브 각 3명), 참가상 버거 메뉴 교환권(참가자 1전원)이 지급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골프존, 유튜브 구독자 30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GTOUR 인비테이셔널’, 김홍택프로와 투어 프로들의 강력한 스크린 골프 대결인 ‘프로vs프로’, 4인4색 톡톡 튀는 골퍼들의 이색 골프 ‘도레미파’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http://www.hanampig.co.kr/


 
하남돼지집
삼겹살체인점, 메뉴소개, 고깃집창업, 한돈판매점, 프랜차이즈 가맹점 상담, 초벌구이

www.hanampig.co.kr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