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adevent/223100364705
굽네치킨, 피자 즐기는 모습 생생히 담아 신제품 포토제닉 광고 공개 [강동완 기자]
굽네치킨, 피자 즐기는 모습 생생히 담아 신제품 포토제닉 광고 공개 르세라핌과 굽네가 함께할 활동 기대...
blog.naver.com
굽네치킨, 피자 즐기는 모습 생생히 담아 신제품 포토제닉 광고 공개
르세라핌과 굽네가 함께할 활동 기대감을 높이며 재치 있는 콘텐츠로 시선 모아
‘르세라핌 인 시카고(LE SSERAFIM in Chicago)’ 굽네 피자 광고 이미지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한 ‘르세라핌 인 시카고(LE SSERAFIM in Chicago)’ 광고를 공개했다.
굽네는 브랜드의 새 얼굴로 인기 걸그룹 르세라핌을 기용하며 '포토제닉 테이스트(Photogenic Taste)' 콘셉트의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출시한 바 있다.
영상은 흔히 식음료 광고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을 먹는 시즐컷 중심이 아닌 대화하고, 셀카를 찍는 등 패션 화보와 같은 감각적인 장면 위주의 영상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르세라핌은 특유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까지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광고는 공개 직후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비주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굽네가 선보인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은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겸비해 사진 찍기 좋은 포토제닉한 피자 콘셉트로 출시됐다.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바삭한 블랙 딥디쉬 도우, 블랙 트러플 크림소스, 블랙 페퍼 스테이크로 토핑해 비주얼뿐만 아니라 한입 베어 물면 두툼한 스테이크의 식감과 은은한 트러플 향으로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짭조름한 페퍼로니에 5가지 치즈가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치즈와 어우러진 페퍼로니의 모습이 마치 피자 위에 꽃이 핀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이 피자를 먹고 즐기는 일상 속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로 소비자에게 굽네와 함께하는 포토제닉한 순간을 경험케 하고자 했다”며 “르세라핌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독창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굽네치킨#피자#TV광고#시카고피자#신제품#프랜차이즈#가맹#창업
http://www.funbeerking.com/sub06/notice_view.php?search_type=&search_text=&page_num=1&seq=116
술집맛집! 펀비어킹
주점프랜차이즈1위 브랜드! 이제는 맥주도 카페에서 즐긴다. 술집맛집 펀비어킹!
www.funbeerking.com
신아일보3일 전
한기정 공정위원장, "프랜차이즈 필수품목 거래관행 개선 주력"
투명한 공개와 필수품목의 합리적인 지정 및 운영을 유도하기 위해 관련 제도를 정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 한 위원장은 가맹본부의 자발적인 상생 실천 노력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3일 전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백억커피', 가맹점 운영 노하우 공개
한편, 이번 사업 설명회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백억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3일 전
연두커피 '콜드블루' 가정의달 선물세트 기획전 펼쳐
압력을 가해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만드는 에스프레소 베이스와 비교해 열 손상이 적어 쓴맛이 거의 없고 장시간 우려내기 때문에 텁텁한 맛을 잡아줘 부드러운 풍미를 준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3일 전
맥도날드, ‘버거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 담았다
또한, 본사 직원의 약 50%, 임원 중 25%가 매장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배규식 크루와 같이 현재 전국 맥도날드에서 재직 중인 시니어 크루는 567명에 달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3일 전
엔제리너스, 상큼한 휴식의 ‘Trip’ … 반미 샌드위치 등 선봬
롯데GRS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신 메뉴들로 여행을 통한 휴식의 경험을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3일 전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 개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색칠 대회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https://www.roadrockbeer.com/
로드락비어
25평 매장 일 매출 436만원, 세상에 없던 번개꽃맥주와 돼지후라이드로 만든 기적! 소형부터 대형매장까지 가능한 로드락비어
www.roadrockbeer.com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오늘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 개최 [강동완 기자] (0) | 2023.05.13 |
---|---|
[ 2023년 5월12일(금) 뉴스 ] 종이영수증은 그만 … 전자영수증이 새로운 페러다임을 만든다 (0) | 2023.05.12 |
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접수 시작 [강동완 기자] (0) | 2023.05.12 |
[신간] 2023 프랜차이즈산업통계현황, 1만개 브랜드시대 '예비창업자'선택은? [강동완 기자] (0) | 2023.05.12 |
뉴욕야시장, 오늘의 안주는? … 고객참여 함께해요 [강동완 기자] (0) | 2023.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