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키즈 뽀로로·아이스콘’ 등 키즈스넥 효자 아이템으로
![](https://blog.kakaocdn.net/dn/bEAOKx/btsf2kQOvJ1/a4BPykbj1tuQjmbPfYE9q1/img.jpg)
이디야커피의 키즈스넥이 효자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자체 스낵 라인업 ‘이디야 스낵’ 중 키즈 스낵 및 음료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 스낵’을 론칭했다. 같은 해 가족과 함께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키즈 음료 ‘키즈 뽀로로’ 3종을 출시하고 ‘아이스콘’, ‘신비아파트 음료’ 등을 선보이며 키즈 스낵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키즈 뽀로로’ 3종(▲사과∙매실 ▲오렌지 ▲포도∙블루베리)은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패키지로 출시 직후부터 어린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키즈 스낵 ‘아이스콘’ 2종도 인기다. ‘아이스콘’ 2종(▲초코 ▲요구르트)은 아이스크림 형태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고소하고 바삭하다.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아 어린이 간식용으로 좋은평을 받고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이디야커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그려진 ‘신비아파트 음료’를 출시하며 키즈 음료군을 한층 더 강화했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은 어린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키즈 제품이 어린이 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https://blog.kakaocdn.net/dn/cRaruf/btsf2pqVArK/LIvUyjTxvkpxMks9lDhz6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pNhZy/btsf2XOkdXw/SNARhkaLuTil3kZ9z48Vy1/img.jpg)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오늘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스터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3~4인용 ‘맘스패밀리세트’ 선봬 [강동완 기자] (0) | 2023.05.16 |
---|---|
종이영수증은 그만 … 전자영수증이 새로운 페러다임을 만든다 [강동완 기자] (0) | 2023.05.16 |
[ 2023년 5월15일(월) 뉴스 ] ‘어서와~ 한국엔 GS25가 있어’ 외국인 관광객에 K-편의점 마케팅 시동 (0) | 2023.05.15 |
걸작떡볶이치킨, 대구 KFA 창업박람회 참가 … 영남지역 가맹점 확대나서 [ 강동완 기자 ] (0) | 2023.05.15 |
교촌치킨, 가정의 달 맞아 앱 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강동완 기자] (0) | 2023.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