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또 한 번 뭉쳤다! [ 강동완 기자 ]

https://blog.naver.com/adevent/223250658788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또 한 번 뭉쳤다! [ 강동완 기자 ]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또 한 번 뭉쳤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제품 교환권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 ...

blog.naver.com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또 한 번 뭉쳤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제품 교환권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 진행

신아일보 제공


 


 

이디야커피가 내달 11월 2일 선보일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를 앞두고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퀴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2일 공개될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할 캐릭터를 맞히면 된다.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같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당첨자 300명과 인스타그램 당첨자 90명을 더한 총 390명에게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 제품 교환권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지난 콜라보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콜라보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콜라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에서는 ▲캐릭터 음료 2종 ▲캐릭터 스낵 1종 ▲기프트카드 2종 ▲겨울 시즌 굿즈 5종이 새롭게 출시되며, 캐릭터 음료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특전 제공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이디야커피#산리오캐릭터즈#콜라보



양천구, 외식 창업 CEO 성공비법 전수한다



BBQ "치킨 올리브유 100%→50% 블렌딩 변경"…물가안정 노력



연세대 FCEO, 창업토크쇼 개최 … 프랜차이즈 성공과 실패 사례담 나눠



경기도,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불공정행위 공익신고



다이소, 신규 캐릭터와 신상품이 가득!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즌3' 출시



자담치킨, 네이버 쇼핑 페스타 … 25일까지 최대24%할인



멕시카나, 예비창업자 위한 최대 2천만원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MZ 창업 세대가 픽한 브랜드 백억커피



서빙로봇 '브이디컴퍼니'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획전 참가



SBA 서울창업허브, F&B 예비 스타트업 육성 '푸드메이커 33개팀' 모집






  

신아일보55분 전


한솥도시락, ‘한일축제한마당 2023’ 도시락 및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 22일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한일축제한마당 2023’에 도시락 1,500개와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9,600개, 미니생수(약 2,5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일축제한마당은 ‘한일 우정의 해 2005’의 주요 사업으로 시작되었으며,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신아일보1시간 전



지앤푸드 굽네치킨, '2023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 11년 연속 수상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와 밀접한 소통을 이어오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누구에게나 열린 곳, 모두를 위한...







  

신아일보2시간 전


롯데리아, 부산 유명 맛집과 협업 … 상생 메뉴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지역 맛집과 협업한 두번째 디저트 신제품 부산 깡통 시장 명물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했다. 롯데리아의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한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검증된 지역 유명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유명 메뉴를 전국...







  

신아일보6시간 전


메타킹·감성커피·이디야 등, ‘가성비’ 저격한 대용량 음료 인기

최근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맞아 먹고 마시는 캠핑이라는 뜻의 ‘먹핑’이나 도심에서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는 ‘캠크닉’을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캠크닉족을 위한 1L 대용량 음료를 선보인 감성커피의 경우도 2023년 9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음료업계에서...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출처]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또 한 번 뭉쳤다! [ 강동완 기자 ]|작성자 강씨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