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3종, 누적 판매량 50만 잔 돌파 [ 강동완 기자 ]

 

 

https://blog.naver.com/adevent/223254370414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3종, 누적 판매량 50만 잔 돌파 [ 강동완 기자 ]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3종, 누적 판매량 50만 잔 돌파 ‘NEW 토피넛라떼’ 리뉴얼을 통한 달콤∙고소...

blog.naver.com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3종, 누적 판매량 50만 잔 돌파

‘NEW 토피넛라떼’ 리뉴얼을 통한 달콤∙고소한 풍미 극대화

신아일보 제공


이디야커피의 토피넛 음료가 누적판매 50만 잔을 돌파했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 9월 12일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토피넛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과 더불어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토피넛을 베이스로 우유와 혼합한 음료다.



이디야 토피넛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지 않고, 달콤하고 고소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디야는 지난 9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에 달콤함을 더하고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리뉴얼 출시 직후 한 달 간 판매량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10% 상승했다.



더불어 가을 시즌 메뉴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께 출시하면서 평소 토피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토피넛 음료의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이디야커피#토피넛#프랜차이즈#가맹#창업





파리바게뜨 중동 깃발 꽂는다…SPC 허진수, 경제사절단 '성과'



파파존스 피자, '2023 코리아 피자게임' 개최 … 변치않는 맛과 품질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외식 식당 창업시, 부족한 창업 비용은? 렌탈 VS 할부의 차이점



감자탕창업 '매취랑', 신규매장 오픈하며 본격 가맹사업 시작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3 … 11월9일(목)부터



구리시, 청년 외식창업 콘테스트 11월 12일로 변경 개최



창업도, 2023년 10월 셋째 주 10대 프랜차이즈 공개




제7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안내, 창업정보, 참여업체 소개, 지난전시회 보기

http://www.franchisesetec.co.kr





  

신아일보1시간 전



쿠우쿠우에서 특별한 맛과 감동을 느껴보세요! … 라이징신메뉴 10종 선봬

초밥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가 2023년 정기 신메뉴 10종을 선보였다. 선보인 10종 메뉴는문어새우감바스, 폭립바비큐, 누룽지 꿔바로우, 갈릭치킨 바비큐, 초당 옥수수 치킨, 마리크림 찜닭, 게살커리 유부초밥, 얌운센 샐러드, 벨기에 마시멜로, 죠스맛 슬러시 등이다. 특히, 문어새우감





  

신아일보17시간 전


버거플레이션 속에서 '프랭크버거'는?

버거플레이션이라는 단어가 최근들에 눈에 뜨게 검색되고 있다. 주요 햄버거 전문 브랜드들이 수차례 가격 인상을 단행하면서 햄버거가 더 이상 ‘가벼운 한 끼’가 아니라는 인식하에 ‘버거플레이션(햄버거와 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고, 고물가 속





  

신아일보20시간 전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상생을 위한 가맹점 배달 쿠폰지원 나서

자가제빵 선명희피자가 기프티콘, 상품권과 관련해 가맹점이 빠르게 정산할수 있는 '원데이 입금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원데이 입금 시스템이란 기존 최대 40일 이상 걸렸던 기프티콘 사용금액 정산을 영업일 기준 1일 만에 가맹점에 입금하는 시스템으로 11월1일부터 적용 시행한다. 이에 따라...







  

신아일보21시간 전


아트뮤, '공간절약형' MFM인증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충전기 출시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애플 공식 맥세이프 인증(MFM)을 받은 고속무선충전기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3In1 무선충전기(모델: MC61





  

신아일보23시간 전


로드락비어, 평택용죽점 신규오픈 … 한돈 후라이드에 하이볼 맛집으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리치푸드에서 론칭한 화려한 스트릿컨셉의 맥주전문 브랜드 '로드락비어'의 평택용죽점이 2일 새롭게 오픈했다. 평택대학교 인근 사랑방공원 옆에 위치한 '평택용죽점'은 인근에 명륜진사갈비, 이디야커피 등이 위치한 먹자골목 상권에 위치해 있다. 오픈과 동시에 5일(일)까지...





  

신아일보1일 전


한솥도시락, ‘수능대박 세트' 4종 출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능대박 세트' 4종을 출시했다. '수능대박 세트'는 한솥 대표 메뉴인 ‘치킨마요 시리즈’와 디저트 메뉴 ‘리얼꿀 미니호떡’으로 구성되었으며, ▲치킨마요 떡허니합격 세트(5,900원) ▲빅치킨


뉴욕야시장
259호점 돌파! 일매출 864만원! 무이자대출 최대 1억, 업종변경 파격 창업혜택, 실 점주인터뷰 공개!

http://www.newyork-yasijang.net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