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과 소통강화, 현장에서 듣는 생생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발전에 힘써
피자창업 유망창업아이템인 대한민국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마루'는 지난 7일, '2017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피자창업 유망창업아이템인 대한민국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마루'는 지난 7일, '2017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인천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지난 2월부터 한 달간 실시한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메뉴ㆍ마케팅ㆍ매장 환경개선 등 3개 분야에서 이루어졌으며,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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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자마루가 가맹점과 소통강화, 현장에서 듣는 생생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발전에 힘써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을 펼쳤다. (사진제공=피자마루) |
이번 공모전 상금은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으로 푸짐하게 책정되었으며, 수상매장에게는 공통적으로 우수가맹점 현판과 상장이 수여되게끔 기획되어 공모전 기간 동안 가맹점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의 주인공은 피자마루 낙성대점에게 돌아갔다. 이 밖에 최우수상은 양주 덕정점, 부평구청점, 동탄 2호점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의 기쁨은 우장산역점, 산곡 현대점에게 돌아갔다.
피자마루 마케팅팀 박영호 팀장은 "이번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은 가맹 점주들의 실 경험에서 나온 소중한 의견으로, 브랜드 발전을 위해 적극 활용하여 적용 하겠다"고 말했다.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의 주인공은 피자마루 낙성대점에게 돌아갔다. 이 밖에 최우수상은 양주 덕정점, 부평구청점, 동탄 2호점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의 기쁨은 우장산역점, 산곡 현대점에게 돌아갔다.
피자마루 마케팅팀 박영호 팀장은 "이번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은 가맹 점주들의 실 경험에서 나온 소중한 의견으로, 브랜드 발전을 위해 적극 활용하여 적용 하겠다"고 말했다.
또 피자마루 이영존 대표는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일 수 있는 본사가 되도록 다양할 활동을 진행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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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마루 가맹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강동완 기자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