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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뉴스

[ 2024년 7월 2일 (화)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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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7월 2일 (화) 프랜차이즈 뉴스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htt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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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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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가맹



리드플래닛 [LEAD PLANET]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프랜차이즈 전용 경영정보 통합시스템(FC ERP)/프랜차이즈 영업관리 / 프로세스관리 / 가맹점관리 / 영업지역관리 / 전자계약 / 그룹웨어 / 수발주 / 레시피관리 / Q.S.C / 가맹계약관리 / 슈퍼바이저 / 가맹점과 본사 커뮤니케이션 관리 / 가맹점A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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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슷비슷한 패키지는 옛말”…이색·맞춤형으로 진화하는 여행상품


“비슷비슷한 패키지는 옛말”…이색·맞춤형으로 진화하는 여행상품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업계도 야구·마라톤 등 스포츠, 영어캠프 등 이색적이면서도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객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취향과 관심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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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같은 듯 다른 M과Z"…밀레니얼 vs Z 세대, 소비 패턴도 마케팅 전략도 '천차만별'

인터넷 태동기 경험한 '밀레니얼 세대'...스마트폰과 함께 성장한 'Z세대'

밀레니얼 세대, 페북·인스타…Z세대, 유튜브·틱톡 등 '비디오' 기반 선호

콘텐츠 집중 시간, 밀레니얼 세대 '12초'…Z세대 '8초' 짧은 콘텐츠 즐겨

"MZ 대상 마케팅은 타켓 연령대, 공통 소셜 네트워크 활용해야 효과적"


[청년일보] "같은 듯 다른 M과Z"…밀레니얼 vs Z 세대, 소비 패턴도 마케팅 전략도 '천차만별'
【 청년일보 】 흔히 MZ세대라고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모바일 쇼핑과 소셜 미디어 사용에서부터 콘텐츠 소비방식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서로 다른 경향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 초에서 2000년대 초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인터넷의 태동기를 경험한 첫 세대로도 분류된다. 이들은 DVD 플레이어, 거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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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투썸, 복숭아·레몬 아샷추 선보이고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 출시

이디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8일 만에 20만 잔 판매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투썸, 복숭아·레몬 아샷추 선보이고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 출시 이디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8일 만에 20만 잔 판매

http://www.hankyung.com

4  "식당에 깔자" vs "더 지켜봐야"…오비·하이트, 극과극 '논알코올' 전략

오비맥주, 올림픽 마케팅에 '카스 제로' 전면…식당채널 진입 노력

"회식 때 굳이 제로 맥주 마실까"…하이트진로, 가정채널에 무게


"식당에 깔자" vs "더 지켜봐야"…오비·하이트, 극과극 '논알코올' 전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음식점에서도 무알코올 또는 논알코올(1% 미만 소량 알코올 함유) 맥주 판매가 가능해지면서 주류 업계 물밑 경쟁이 치열하다. 오비맥주는 올림픽 시즌에 맞춰 제로 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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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라닭 치킨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정보 제공, 푸라닭, 푸라닭 치킨

puradakchicken.com



5  간편식부터 술까지… 식품사가 편의점에 ‘러브콜’ 보내는 이유는

①식품사, 편의점 고객 접근성 활용

②편의점, 식품사 신뢰도 편승 효과

③미래 고객 MZ세대 공략 목표로 협동


간편식부터 술까지… 식품사가 편의점에 ‘러브콜’ 보내는 이유는
①식품사, 편의점 고객 접근성 활용 ②편의점, 식품사 신뢰도 편승 효과 ③미래 고객 MZ세대 공략 목표로 협동 편의점과 식품 제조사들의 합작이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유통 비중 상승에 따른 오프라인 유통 침체에도 성

n.news.naver.com

6  가맹점 예상매출액 ‘뻥튀기’ 여전…본사 말만 믿었다간 ‘낭패’

개업 희망자에 ‘정보 제공 의무화’ 10년…공정위 신고 ‘분쟁’ 반복

인접 점포 매출 ‘단순 표본화’ 유명무실…상황별 세밀한 정보 필요


가맹점 예상매출액 ‘뻥튀기’ 여전…본사 말만 믿었다간 ‘낭패’
올해 경기 여주시에 편의점을 연 A씨의 최근 몇달간 하루 매출은 약 50만원이었다. 편의점을 열기 전 본사에서는 인접 매장 5곳의 일일 예상매출액이 90만~190만원이라고 했다. 본사 직원은 상담에서 “도로 교통량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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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가맹점 리스크' 암초 만난 백종원…상장 재도전 '빨간불'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과 '매출·수익 하락' 갈등

작년 영업익 '역성장'…일부 브랜드 연평균 매출↓

'수익성' 입증 어려운 프랜차이즈 기업 한계 직면


'가맹점 리스크' 암초 만난 백종원…상장 재도전 '빨간불'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6년만에 상장 재도전에 나선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가 \'가맹점 리스크\'라는 암초를 만났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연돈볼카츠\'의 일부 가맹점주들과 매출·수익 갈등이 수면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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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국회 개원 한 달 만에 6건’ 프랜차이즈 규제 다시 속도

야당 중심 단체교섭권 부여 등 가맹사업법 개정안 재발의

정무위‧법사위 야당 영향력↑…이르면 연내 통과 가능성도


‘국회 개원 한 달 만에 6건’ 프랜차이즈 규제 다시 속도
지난 21대 국회에서 폐기됐던 가맹사업법 개정안이 대거 다시 발의된 것으로 나타났다. 제22대 국회가 개원한 지 한 달 만으로 업계에서는 이르면 연내 국회 통과가 가능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1일 국회 의안정보시스

n.news.naver.com



천복집흑염소

창업문의 1544.8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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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GS리테일, '배민'과 퀵커머스 동맹…장보기 편의 높인다

GS25·GS더프레시, 요기요 이어 배달앱 1위 3000만 고객 확보

배민 장보기·쇼핑 연계 간편식 등 총 1만5000여종 상품 즉시배달


 
GS리테일, '배민'과 퀵커머스 동맹…장보기 편의 높인다 - 신아일보
GS리테일은 국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1위 배달의민족의 ‘배민장보기·쇼핑’과 연계해 이달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퀵커머스(즉시 배송)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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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인피자 전문점 피자먹다, ‘스쿨어택’ 이벤트 진행


 
1인피자 전문점 피자먹다, ‘스쿨어택’ 이벤트 진행 - 신아일보
1인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피자먹다'가 초중고 재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스쿨어택’ 이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학교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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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1조 시장 잡아라"…인기 커진 테이블오더 시장 경쟁 본격화

테이블오더 설치 매장, 잠재 수요 3%에 불과

업계 1위 티오더 매출 전년 대비 77%↑

KT 등 대기업도 뛰어들며 치열한 경쟁


"1조 시장 잡아라"…인기 커진 테이블오더 시장 경쟁 본격화
#.서울 동작구에서 3년째 샐러드 가게를 운영하는 김민채(32) 씨는 8개월 전 테이블오더를 설치했다. 테이블오더는 손님이 직접 테이블 위에 설치된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실시간으로 주방 및 포스기로 연동되는 서비스다.

n.news.naver.com

12  [대전 빵집 성심당이 전하는 외식업 노하우] 한정이벤트와 고퀄리티 더한 합리적 가격… 고객 입소문으로 번지다


[대전 빵집 성심당이 전하는 외식업 노하우] 한정이벤트와 고퀄리티 더한 합리적 가격… 고객 입소문으로 번지다 - 일요서울i
[일요서울] 대전 빵집 성심당의 이슈가 핫하다. 연일 성심당 관련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다. 대전 지역 브랜드 빵집이던 성심당은 전국적인 명성을 얻으면서 대전을 대표하는 명소로 성장했다. “성심당을 가기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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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sim.yonsei.ac.kr/course.asp?mid=m02_02&mCourse=3&sOpt=D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상남경영원

프랜차이즈 CEO 과정 과정소개 브로슈어 동문정보 지원안내 교육과정 프랜차이즈  CEO 과정 교육기간 2024년 9월 11일 ~ 2024년 12월 18일, (9.18/10.9) 휴강 (44기) 교육일시 수요일 14:00-17:00 교육장소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상남경영원 내 강의장 교육대상 프랜차이즈 본사 CEO 및 임원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 희망자(프랜차이즈 Developer) 제조, 유통, 외식 및 서비스업의 CEO 및 임원 전형방법 온라인 원서 접수를 통한 수강 능력 심사 후 선착순 입학 원서접수 원서접수 마감: 2024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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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fceo.com

연세대 FCEO 총동문회

http://www.yfceo.com



13  [인생 2막 주인공 꿈꾸는 신중년] 창업,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차별화된 ‘아이템’ 찾아라

<6> 창업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2021년 신생기업 5년 이상 생존율

광주 32.6%·전남 33.9% 불과

치킨·편의점·카페 등 쉬운 아이템 시도

시장이 원하는 제품·서비스 제공 ‘첫걸음’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시장 파악 우선



[인생 2막 주인공 꿈꾸는 신중년] 창업,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차별화된 ‘아이템’ 찾아라
100세 시대를 맞아 광주·전남 신중년(50~69세) 세대가 가장 많이 준비하고 있는 것은 ‘창업’이지만, 실패율 또한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전문가들은 신중년이 퇴직금 등을 쏟아부어 흔히 치킨집, 편의점, 카페 운영에 나서지만, ‘차별화된 아이템’과 ‘철저한 준비’ 부족 때문에 대부분 실패한다고 경고한다. 지난 30일 통계청 ‘신생기업 생존율’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기준 광주에서 창업기업의 5년 생존율은 32.6%이고, 전남은 33.9%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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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대한민국은 커피공화국? ... 전국 카페 10만개, 매출 15조, 종사자 27만명


대한민국은 커피공화국? ... 전국 카페 10만개, 매출 15조, 종사자 27만명
[법률방송뉴스]전국의 커피전문점 수가 10만개를 처음 넘었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습니다. 어제(30일)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커피전문점 수는 2022년 말 기준 10만 729개로 전년(9만 6,437개)보다 4,292개(4.5%) 늘어 10만개를 돌파했습니다.커피전문점은 2016년 5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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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교촌필방, K-치킨 성지로 … 릴스 입소문으로 외국인 관광명소로 각광

1위 메뉴는 소스 붓질 체험 가능한 ‘시그니처 플래터’, 신메뉴 ‘필방 은하수 하이볼’ 인기


 
교촌필방, K-치킨 성지로 … 릴스 입소문으로 외국인 관광명소로 각광 - 신아일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이 1주년을 맞이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K-치킨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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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세븐일레븐 X 오뚜기 콜라보 2탄, 이제는 볶음면이다!

무더운 여름, 세븐셀렉트 열파닭볶음면으로 이열치열 하세요!


 
세븐일레븐 X 오뚜기 콜라보 2탄, 이제는 볶음면이다! - 신아일보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해에 이어 오뚜기와 손잡고 한층 더 매운 볶음면 ‘세븐셀렉트 열파닭볶음면’을 새로 선보였다.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오뚜기의 대표 매운 라면 &lsq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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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5963


보글봇, 외식 조리로봇 푸드테크 시장 주도 … 냄새, 조리흄 차단 - 신아일보

인공지능과 로봇 기술을 활용해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는 시스템 도입을 통해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체인, 병원, 학교 급식소 등 다양한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점차 확산되고 있다.로봇 조리의 주된 장점은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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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커피 하루에 여러잔 부담? 디카페인이 있잖아요” [일상톡톡 플러스]

꺾이지 않는 ‘디카페인’ 커피 인기

커피전문점 등 디카페인 매출 好好

“늦은 시간에도 커피 즐기고 싶어 해

관련 소비시장 빠른 속도로 커질 듯”


“커피 하루에 여러잔 부담? 디카페인이 있잖아요” [일상톡톡 플러스]
꺾이지 않는 ‘디카페인’ 커피 인기 커피전문점 등 디카페인 매출 好好 “늦은 시간에도 커피 즐기고 싶어 해 관련 소비시장 빠른 속도로 커질 듯” 지구온난화 등의 영향으로 국제 원두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기업들이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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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불황기 창업 트렌드> 아빠 월급날 사오시던 그 맛


[일요시사] <불황기 창업 트렌드> 아빠 월급날 사오시던 그 맛
어린 시절 부모님께서 월급날이면 사오시던 그 맛, 레트로한 옛날통닭이 뜨고 있다. 옛날통닭은 생닭을 조각 내 튀기는 요즘 치킨과 달리 생닭 한 마리를 기름에 통째로 튀겨내거나 전기구이하는 게 특징이다. 이 때문에 기존 치킨보다 맛이 담백할 뿐 아니라 반죽피를 적게 입혀 닭 껍질과 속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는 고려통닭이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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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투썸플레이스, 레시피 변경 의혹 전면부인... "주주 변동후에도 변함없어"

지난 2021년 사모펀드 칼라일에 매각... 이후 매출 꾸준히 증가

'프리미엄 디저트 커피 프랜차이즈'로 입지 공고히 해

투썸플레이스, "매각 이후 레시피 변경 주장은 사실무근


투썸플레이스, 레시피 변경 의혹 전면부인... "주주 변동후에도 변함없어" - 녹색경제신문
[녹색경제신문 = 문슬예 기자] CJ푸드빌에서 출발한 커피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미국계 사모펀드 칼라일 그룹에 지난 2021년 11월 매각되며 독립 운영한지 4년 차가 됐다. 투썸플레이스는 CJ로부터 분리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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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쿠우쿠우 초대리 소스 특허 등록


 
쿠우쿠우 초대리 소스 특허 등록 - 신아일보
초밥 뷔페 패밀리 레스토랑 '쿠우쿠우'가 초대리 특허 등록을 지난 6월 4일 최종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특허등록은 13년간 축적된 쿠우쿠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소스로, 초밥의 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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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복남맥주

취 향 저 격 유럽엔틱스타일 고급스러운 만남의 공간 < Version CLASSIC 자세히 보기> 자 유 와 낭 만 , 에너지 넘치는 우리들만의 공간 < Version POP 자세히 보기> 김복남맥주 창업만족도 1위 의 비결! 점주 만족 말고 뭣이 중헌디? 다들 저렴하다고 하죠? 그러나 세부견적을 받으면 그 차이에 놀랍니다 손님만 많으면 다 되나요? 남는걸 따져야죠! 최저 로열티 최저 식자재 공급 광고비 부담 ZERO 다들 맛있다고 하죠? 독보적인 맛과 퀄리티 간편한 포장과 레시피 반짝 빛나고 사라지는 인테리어? 트렌디한 고급 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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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술집 창업 브랜드 '생마차', 런칭 7개월 만에 전국 가맹점 150호점 돌파


 
술집 창업 브랜드 '생마차', 런칭 7개월 만에 전국 가맹점 150호점 돌파 - 신아일보
최근 외식업계가 경기 침체, 물가 불안, 인력난 등 극심한 위기 가운데 전국에 돌풍인 브랜드가 있다. 아리가또맘마, 오땅비어, 밀회관을 차례로 성공시킨 주식회사 트렌차이즈에서 런칭한 생마차이다. 생마차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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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한솥도시락, 여름 보양식 ‘연잎 오리구이’ 출시


 
한솥도시락, 여름 보양식 ‘연잎 오리구이’ 출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여름철 기력을 보충해 줄 든든한 보양식 ‘연잎 오리구이’를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해 여름철 보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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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1세대' 밀어내고 진격하는 저가 커피…'메컴빽' 어떻게 컸나

메가‧컴포즈커피‧빽다방, 신규 점포 수 1~3위 차지…앱 활용도↑

인지도 높은 모델로 브랜드 차별화…20·30 사이 인지도 높여


'1세대' 밀어내고 진격하는 저가 커피…'메컴빽' 어떻게 컸나
메가‧컴포즈커피‧빽다방, 신규 점포 수 1~3위 차지…앱 활용도↑ 인지도 높은 모델로 브랜드 차별화…20·30 사이 인지도 높여 한국의 커피 전문점 수가 10만 개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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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배민 보이콧`에 웃는 치킨업계, 자체앱 이용자 늘린다


`배민 보이콧`에 웃는 치킨업계, 자체앱 이용자 늘린다
배달의 민족 등 배달 플랫폼의 높은 수수료로 인해 소비자들과 자영업자들의 반발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꾸준히 자사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를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BQ역시 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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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년 전통장수 원할머니보쌈족발

※ 명의도용은 범죄입니다. 타인명의 도용시 IP추적하여 형사고발조치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함 동의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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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표] 2024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표] 2024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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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마약김밥' 마케팅 금지에도 여전히…상인들 "대체 용어 마땅찮아" 울상

7월부터 식품 간판·간판 등에 '마약' 사용 금지

일부 사업장 "비유적 표현마저 규제는 과도"

수년간 사용한 브랜드명 바꿔야 하는 등 부담도

전문가 "범죄 연상시키는 마약 마케팅, 역효과"


'마약김밥' 마케팅 금지에도 여전히…상인들 "대체 용어 마땅찮아" 울상
7월부터 김밥·음료 등의 식품에 ‘마약’이라는 문구 사용이 금지됐지만 현장에서는 여전히 ‘마약 마케팅’이 성행하고 있다. 마약을 대체할 용어가 마땅치 않은 데다 오랫동안 사용하던 상호명을 교체해야 하는 등의 부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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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연세대 미래교육원, 제8기 디지털 혁신 마케팅 유통 & 금융 최고전문가 과정 모집


 
연세대 미래교육원, 제8기 디지털 혁신 마케팅 유통 & 금융 최고전문가 과정 모집 - 신아일보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이 제8기 디지털 혁신 마케팅 유통 & 금융 최고전문가 과정을 오는 9월 12일(목)까지 모집한다. 본 과정의 목표는 디지털 대전환과 저성장시대를 명확히 진단 예측할 수 있고, 이를 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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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리얼 트로피컬’ 망고 음료 2종 출시

여름철 무더위 식혀줄 ‘리얼 망고주스’, ‘리얼 망고 스무디’


 
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리얼 트로피컬’ 망고 음료 2종 출시 - 신아일보
탐앤탐스에서 출범한 ‘메타킹 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망고를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했다.▲‘리얼 망고 주스’는 망고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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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각도

숯불닭갈비의 판을 바꾸다, 불황에도 장사잘되는 브랜드, 간편운영, 성공창업, 검증된안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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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무자본 M&A에 상장 폐지 위기···주주들이 나섰다



무자본 M&A에 상장 폐지 위기···주주들이 나섰다
◀앵커▶ 남의 돈을 빌려 기업을 인수·합병하는 것을 무자본 M&A라고 합니다. 현행법상 불법은 아니지만 이런 방식으로 회사를 사들인 뒤 이익만 챙기고 소액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구의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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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K푸드 로드쇼-호주]① 갓으로 시선 끌고, 맛으로 입을 잡다… 막걸리와 유자차에 쏟아진 호평

시드니 최대 컨벤션 센터에서 외국인 줄 세운 K푸드

킹덤에서 나와 친숙한 ‘갓’ 쓰고 훈민정음 티셔츠 입고 한국 식문화 홍보

호주 현지인들 “청포도 막걸리 맛있어” 호평

aT 호주 소장 “볶음김치보다 전통 김치 인기多…퓨전보다 오리지널 한식 원해”


[K푸드 로드쇼-호주]① 갓으로 시선 끌고, 맛으로 입을 잡다… 막걸리와 유자차에 쏟아진 호평
시드니 최대 컨벤션 센터에서 외국인 줄 세운 K푸드 킹덤에서 나와 친숙한 ‘갓’ 쓰고 훈민정음 티셔츠 입고 한국 식문화 홍보 호주 현지인들 “청포도 막걸리 맛있어” 호평 aT 호주 소장 “볶음김치보다 전통 김치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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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영세음식점에 배달비·전기료 지원 대폭 늘린다

텍스트 사이즈 조절 텍스트 사이즈 조절 

고위협의회 개최…소상공인 지원방안논의

통합지원시스템 검토…80만명 혜택 예상

보이스피싱 등 서민금융 범죄 '엄단' 방침


영세음식점에 배달비·전기료 지원 대폭 늘린다
고위협의회 개최…소상공인 지원방안논의 통합지원시스템 검토…80만명 혜택 예상 보이스피싱 등 서민금융 범죄 '엄단' 방침 [아시아타임즈=신도 기자] 당정이 사업 회복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배달비와 전기료 지원을 확대하는 안을 검토한다. 영세음식점 부담이 큰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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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퀴즈노스·미에로화이바, 컬래버 프로모션 한정 진행


 
퀴즈노스·미에로화이바, 컬래버 프로모션 한정 진행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디스커버리뉴스=김태형 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퀴즈노스가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와의 컬래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해당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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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불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

프랜차이즈창업, 고기집창업, 전국 500개 가맹점, 창업대출, 명륜진사갈비창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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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소비자 5명 중 1명 “와인, 외식시장 주류 트렌드 될 것”

NIQ 코리아, 월간 소비자 동향 리포트 발행


소비자 5명 중 1명 “와인, 외식시장 주류 트렌드 될 것” - 천지일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판매 부진을 겪은 국내 와인 시장이 회복세에 들어설 것으로 전망됐다.1일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가 750명의 패널을 대상으로 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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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BBQ치킨, 수제맥주와 완벽 궁합 '핫베이크' 선봬

신제품 핫베이크 2종, 한입등갈비튀김 출시


 
BBQ치킨, 수제맥주와 완벽 궁합 '핫베이크' 선봬 - 신아일보
BBQ치킨을 운영하는 제너시스비비큐는 여름을 맞아 수제맥주와 최적의 페어링(궁합)을 강조한 신제품 ‘핫베이크 닭다리’와 ‘핫베이크 윙’, ‘한입등갈비튀김&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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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 나주혁신도시점 오픈, 200호점 돌파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 나주혁신도시점 오픈, 200호점 돌파 - 신아일보
육성푸드(주)의 브랜드 팔각도가 신규 가맹점 나주혁신도시점의 오픈 소식과 팔각도 200호점 돌파 소식을 전했다.팔각도는 23년 외식업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노하우로 신선한 닭갈비와 닭 특수부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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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포장 수수료 무료 연장” 승부수 던진 쿠팡이츠…배민은 “유료화”

업계 1위 배민 1일부터 신규 업체에 ‘6.8% 부과’

뒤쫓는 쿠팡이츠 ‘무료 정책’ 무기한 연장 발표

무료배달로 점유율 높인 쿠팡이츠 승부수 해석


“포장 수수료 무료 연장” 승부수 던진 쿠팡이츠…배민은 “유료화”
배달앱 업계가 ‘포장 수수료’를 둘러싸고 서로 다른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달 신규 입점 업체부터 포장 중개 수수료를 부과하겠다는 ‘유료화’ 정책을 들고나온 업계 1위 배달의민족(배민)과 달리 업계 2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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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샤브 1등 채선당 샤브탕

샤브샤브 1등 브랜드 성공창업은 채선당 샤브탕 시작부터 지역 맛집 1등을 선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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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정부 ‘배달비·전기료 지원’에 자영업자들 “메뚜기떼 잡아달라는데 쌀 포대 주는 격”


정부 ‘배달비·전기료 지원’에 자영업자들 “메뚜기떼 잡아달라는데 쌀 포대 주는 격”
정부가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대책으로 전기요금, 배달비 등을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지만 자영업자들 사이에서는 “실효성이 없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배달 플랫폼의 구조적 문제와 불공정 행위엔 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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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코로나 때보다 매출 반토막"···광주·전남 소상공인들 '문 닫는다'

물가 상승·경기침체·높은 임대료 등 여파

올해 노란우산공제 지급건수·금액 급증

각종 지원상품들 문턱 높아…“대책 시급”


"코로나 때보다 매출 반토막"···광주·전남 소상공인들 '문 닫는다'
광주 시민들이 1일 인도변 한 식당에 임대 현수막이 붙어 있는 건물을 지나가고 있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사례1.50대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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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기자수첩] 편의점 공화국의 민낯


 
[기자수첩] 편의점 공화국의 민낯 - 신아일보
“5년 계약기간 다 채웠는데 본사에서 폐점은 못해준다 하더라고요.”서울 시내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점주는 한숨을 쉬며 최근 자신이 겪은 황당한 경험을 이야기했다. 계약 기간이 만료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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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홍보 못하는' 사모펀드


 
'홍보 못하는' 사모펀드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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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락비어

25평 매장 일 매출 436만원, 세상에 없던 번개꽃맥주와 돼지후라이드로 만든 기적! 소형부터 대형매장까지 가능한 로드락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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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우린 경쟁사랑 달라"…쿠팡이츠, 내년에도 포장 수수료 안받는다

포장수수료 무료 정책 지속해 중소상공인 지원 약속


"우린 경쟁사랑 달라"…쿠팡이츠, 내년에도 포장 수수료 안받는다
쿠팡이츠가 포장 수수료 무료 정책을 내년 3월 이후에도 계속해서 적용하겠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포장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무료 포장 수수료(포장 주문 중개 수수료) 정책을 펼쳐 입점 상인들과의 상생을 지원해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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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김복남맥주, 여름 맞이 '과일 크림 생 Draft' 5종 출시


 
김복남맥주, 여름 맞이 '과일 크림 생 Draft' 5종 출시
'김복남맥주'가 올해 여름을 맞아 자몽, 망고, 피치, 커피, 와인 등 5가지의 새로운 과일 크림 생 Draft(드래프트)를 출시했다. / 김복남맥주 제공호프집 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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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배달의민족은 이름값 중" 배민, ‘장보기·쇼핑’에 유통 브랜드 다 모은다


"배달의민족은 이름값 중" 배민, ‘장보기·쇼핑’에 유통 브랜드 다 모은다
배달의민족이 운영하는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에 GS리테일의 GS25와 GS더프레시가 입점하며, 배달의민족의 배달 커머스 영역이 한층 더 확장될 전망이다.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GS25와 GS더프레시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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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씨엔티테크, 2024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 '창업 생태계' 세션 성료


 
씨엔티테크, 2024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 '창업 생태계' 세션 성료 - 신아일보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 2024’에서 스타트업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주최한 ‘창업 생태계’ 세션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월드 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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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월간유통모니터] 마트·슈퍼 합친 이마트, 위기 타개 위해 머리 맞대는 롯데


 
[월간유통모니터] 마트·슈퍼 합친 이마트, 위기 타개 위해 머리 맞대는 롯데 - 신아일보
‘월간 유통모니터’는 유통업계 담당 기자들이 이달에 예정된 주요 이슈를 선정해 미리 간단명료하게 짚어주는 코너다. 한 달 동안 업계가 어떤 이슈에 관심이 클지 가볍게 예습하는 마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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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서울 프랜차이즈, 폐점률 최고 업종은 ‘한식’

가맹점 수·매출 모두 코로나 이전 회복세

한식업, 많이 늘어난 만큼 폐점률도 높아

가맹 창업하려면 평균 9억1100만원 소요


서울 프랜차이즈, 폐점률 최고 업종은 ‘한식’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지난해 서울시에서 가장 폐점률이 높은 프랜차이즈 업종은 한식으로 나타났다. 전체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나 매출은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해가고 있는 추세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도 늘고 매출도 증가1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서울시가 시 내 프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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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단독] 런던 베이글, 식자재 수직계열화 한다... ‘원두도 직접 로스팅’

원두·밀가루 등 다소비 품목 직수입 추진

강관구 대표 선임 후 내실화 작업 일환

“사업 영속성·직원 고용 안정성 갖출 것”

엘비엠, 지난해 영업익 127억… 전년比 249%↑


[단독] 런던 베이글, 식자재 수직계열화 한다... ‘원두도 직접 로스팅’
원두·밀가루 등 다소비 품목 직수입 추진 강관구 대표 선임 후 내실화 작업 일환 “사업 영속성·직원 고용 안정성 갖출 것” 엘비엠, 지난해 영업익 127억… 전년比 249%↑ 베이커리 브랜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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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포장 수수료’ 두고… 배달앱 업체 다른 행보

배민, 신규 업체에 이용료 6.8% 부과

쿠팡이츠 “모든 매장 무료정책 지속”


‘포장 수수료’ 두고… 배달앱 업체 다른 행보
배민, 신규 업체에 이용료 6.8% 부과 쿠팡이츠 “모든 매장 무료정책 지속” 배달앱 업계가 ‘포장 수수료’를 둘러싸고 서로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업계 1위인 배달의민족이 이달 입점하는 신규 업체부터 포장 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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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오븐 요리 마스터 '굽네' 공식 홈페이지 - 치킨, 피자, 디저트 등 제품 소개, 매장 및 온라인 주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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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  3년 전 과징금 받았는데…또 전단지 강매?


3년 전 과징금 받았는데…또 전단지 강매?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의 일부 가맹점들이 광고 전단지를 억지로 사고 있다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영업사원들이 은근히 전단지를 사라고, 강요한다는 겁니다. 본사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그 회사는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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