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내장죽 15만 그릇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의미 담아 1만원 전복죽을 1만2천원 전복내장죽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전복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복내장죽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전복내장죽이 출시된 이후 약 4개월 만에 15만 그릇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등극한 것을 기념해, 오는 5월 6일까지 전복죽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고객 감사 의미 담아 1만원 전복죽을 1만2천원 전복내장죽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전복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복내장죽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전복내장죽이 출시된 이후 약 4개월 만에 15만 그릇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등극한 것을 기념해, 오는 5월 6일까지 전복죽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 |
▲ 본죽이 오는 5월 6일까지 전복죽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제공=본아이에프) |
기존 1만원의 전복죽을 1만2천원의 전복내장죽으로 맛볼 수 있고 진전복죽 구매 고객은 진전복내장죽으로, 특전본죽은 죽전복내장죽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는 전국 본죽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적용되며, 자세한 본죽의 소식은 카카오톡 플친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복내장죽은 본죽의 대표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초록색을 띄는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로, 전복의 쫄깃함과 내장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복내장죽은 한 그릇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고, 모아진 수익금은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전복내장죽이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본죽의 대표 메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호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혜택을 나누기 위해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봄철,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함께 전복의 영양을 가득 담은 전복내장죽도 맛보고 몸 속 기운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adevent.blog.me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01087942276@nate.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mnb.moneys.mt.co.kr/mnbview.php?no=2017041210318062476&type=1&comd=2&page=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