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아이에프, “상생으로 저소득층 지원 나서” 강동완 기자 | 2017.01.22 10:45

본아이에프, 가맹점주와 함께 기부한 ‘한마음 사랑의 쌀’ 전달식 진행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지난 18일(수) 본사 임직원들과 전국 가맹점주들이 함께 기부한 ‘한마음 사랑의 쌀’ 총 18,560kg을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사회복지회관 6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본아이에프 사회공헌단체인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을 비롯해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가맹점 본사모 대표 8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정구훈 상근부회장 및 전국푸드뱅크 김수삼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본아이에프는 본사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주들이 3주 동안 모은 사랑의 쌀 20kg짜리 총 928포대를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마음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은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가맹점주 상생모임인 ‘본사모’가 앞장서 참여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본죽, 본도시락 그리고 본죽&비빔밥카페 가맹점주들의 모임인 본사모는 본아이에프와 함께 협력해 지역별 봉사활동을 주최하거나 참여하는 등 꾸준한 지역 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한마음 사랑의 쌀 나눔’ 활동에는 지난 해 보다 많은 626개 가맹점과 81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매년 진행되는 한마음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은 전국 가맹점 사장님들과 본사 임직원들이 상생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함께 돕는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는 모두가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 임직원, 가맹점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blog.naver.com/adevent)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01087942276@nate.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