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파존스 피자, 피자 전문점 창업 경쟁력 소개나서 2018.01.05
에이디이벤트
2018. 3. 6. 23:44
![]() |
▲ 파파존스 부스 (사진=강동완기자) |
파파존스는 지난 2003년 국내 첫 진출 이후 14년간 꾸준한 성장과 수익을 이어온 대표적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지난 3월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게 평가받아 피자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파파존스는 경기불황에 따른 소자본 창업 희망자를 고려해 1층 10~12평(33~40㎡) 규모에 1억 원의 투자비로 개점이 가능한 소규모 배달 전문 매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파파존스는 경기불황에 따른 소자본 창업 희망자를 고려해 1층 10~12평(33~40㎡) 규모에 1억 원의 투자비로 개점이 가능한 소규모 배달 전문 매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 |
▲ 파파존스 부스 (사진=강동완기자) |
한편,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를 주관하고 있는 월드전람은 오는 3월22일부터 서울 학여울역 인근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를 진행한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피자 전문점 창업 경쟁력 소개나서
강동완 기자 2018.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