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년 3월6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에이디이벤트 2020. 3. 8. 18:43

 

이들도 좋아하는 영양간식으로 간식 걱정 뚝! ‘올인원 키즈스낵’

최근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먹거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맛과 영...

 

품업계에 부는 치즈 열풍… "인기도 쭈욱~"

식품업계에 ‘치즈 열풍’이 불고 있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발표한 ‘2018 가공식...

 

3월14일 화이트데이 앞두고… '마카롱' 인기 고공행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용 마카롱이 인기다. 마카롱은 화려한 색감, 달콤하고 쫀득한 ...

 

은 기본, 가치까지 먹는다… 밀레니얼 소비자 입맛 잡은 '바른 제품'

MZ세대(밀레니얼+Z세대·2030세대를 아우르는 말)에서 소위 가치소비가 뜨고 있다. 자신의 만족을 위해 깐깐하고 꼼꼼한 소비에 나서는 것이 특징인 이들은 구매하려는 제품 또는 브랜드가 본인의 신념과 부합하는 지를 자세히 살핀다.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지, 윤...

[르포] 한숨이 채운 거리.. 서울 명동이 죽었다

5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심가에서 일부 행인들이 한산한 명동거리를 지나고 있다. /사진=안경달 기자#. 오토바이 한대가 쏜살같이 옆을 스쳐갔다. 오토바이를 탄 아저씨는 기자의 따가운 눈살도 아랑곳하지 않고 명동 중심로 한복판을 빠른 속력으로 가로질렀다. 서울 명동 중심가를 전속력으로 달리는 오토바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낳은

news.v.daum.net

포] 한숨이 채운 거리.. 서울 명동이 죽었다

명동 거리 일부 매장들은 이미 임시 휴업에 돌입하기도 했다. 찾아간 음료 가게도 이날 별다른 안내 없이 문을 닫은 상태였다. 휑한 명동 거리, 매장 신제품을 홍보하는 작은 현수막이 속절없이 나부꼈다. 코로나19에 휘청이는 대한민국 최대상권 '명동'의 모습이다.

 

[공유] 3년 만에 366억 원 매출 찍던 원조 수제버거가 하루아침에 몰락한 이유

크라제버거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 입니다.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

m.blog.naver.com

 

[공유] 한국에서 대세가 된 대만 디저트... 흑당 버블티 이을 다음 주자는?

다음주자는 무엇일까요..??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

m.blog.naver.com

블티 이후 대만 트렌드가 또 올까요

[TECH meets DESIGN] 매장 손님 없이 돈 버는 외식사업 - 녹색경제신문

지금 전세계 정부들과 위기대처 당국들은 일단 코로나19의 전염 진원지와 진원자를 사회로부터 격리시키는 방식으로 전염병의 확산을 막는데 주력하고 있다. 질병 진원자와 전파자의 거주지와 다녀간 장소 사이를...

www.greened.kr

TECH meets DESIGN] 매장 손님 없이 돈 버는 외식사업

매장 없는 외식 ‘유령 레스토랑’ 모델

진화・혁신을 거듭하는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

현대 소비자들의 정서와 라이프스타일 이해해야

외식업, '코로나19'로 매출 60% '폭락'…"사상 최대 피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전국 음식점 100곳 중 95곳의 일평균 고객(매출)이 평균...

blog.naver.com

식업, '코로나19'로 매출 60% '폭락'…"사상 최대 피해"

메르스 때보다 매출 76% 더 감소…"연내 회복 힘들다"

대구·경북 있는 경상권이 최대 피해…"고객 67% 증발"

2030 홀린 뉴트로·이색 디저트..'떡'시장 꿈틀

전통음식 ‘떡’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먹거리로 조명받고 있다. 최근 몇년 간 떡 시장은 가정간편식(HMR)이 성장하면서 떡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이 출시된 영향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여기에 더해 옛것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식품·외식업계 트렌드를 업고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았다. 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news.v.daum.net

2030 홀린 디저트..'떡'시장 꿈틀

가정간편식·이색 디저트 인기 업고

전통음식 '떡' 재조명..지속 성장세

배스킨 '아이스모찌' 판매 2배 급증

CU 등 편의점, 떡 접목 상품 강화

'소공인 유통방식 대변환기'…코로나가 몰고 온 新풍속도

지난 달 경북대병원 인근 한 분식집에서 '오늘부터 매장내 식사가 되지 않는다. 배달 및 포장만 가능하다'는 안내문을 내걸었다. (사진=뉴스1)# 동대문 의류 ...

news.mtn.co.kr

공인 유통방식 대변환기'…코로나가 몰고 온 新풍속도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영업 중요성 커져

코로나19의 확산이 소상공인 영업환경 변화에 가속도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언택트(untact) 소비가 늘어나며, 대면 영업환경에 머물러있던 소상공인의 영업방식이 비대면 영업으로 옮겨가고 있다.

"직원 나눠줄 마스크가 없어요"..기업으로 번지는 '마스크 대란'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김종윤 기자,정혜민 기자,배지윤 기자,최동현 기자 = #1. A유통업체의 최근 마스크 수급 작업은 '게릴라전'을 방불케 한다. 각 매장에 법인카드를 지급해 인근에서 최대한 마스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침을 내리기까지 했다. 본사 총무팀도 백방으로 뛰어다니고 있지만 번번이 돌아오는 답은 '납품 불가'다. #2. 위생을 중시하는

news.v.daum.net

원 나눠줄 마스크가 없어요"..기업으로 번지는 '마스크 대란'

"거래처도 '납품 불가' 통보"..공적판매 확대에 수급은 더 불안"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초래된 '마스크 대란'의 여파가 기업에게까지 번지고 있다. 치킨·커피·햄버거 등 프랜차이즈는 물론 택배업체들도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위기의 화장품 로드숍 ‘가맹점 22% 감소’, 창업보다 폐점이 더 많아 - 베이비타임즈

폐점률은 16.8%, 평균매출액은 4.9%↑매장수는 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토니모리>더페이스샵 순[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전국의 프렌차이즈 업체 수가 25만개를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

www.babytimes.co.kr

기의 화장품 로드숍 ‘가맹점 22% 감소’, 창업보다 폐점이 더 많아

폐점률은 16.8%, 평균매출액은 4.9%↑

매장수는 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토니모리>더페이스샵 순

전국의 프렌차이즈 업체 수가 25만개를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가맹점 숫자만 가파르게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영업 한파 속 배달ㆍ공유주방 외식업은 ‘코로나 특수’

▲위쿡의 배달형 공유주방 위쿡딜리버리 역삼점 관제센터 (사진제공=위쿡)#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입점 업체인 ‘호랑이돈까

www.etoday.co.kr

영업 한파 속 배달ㆍ공유주방 외식업은 ‘코로나 특수’

언택트 소비 인기…공유주방 입점 업체 매출 증가

업소용가구 전문 [아르푸]

업소용가구 전문점, TV출연한 업체! 해외 공장직영 제품, 거품없는 가격, 적립금 및 대량구매 할인! 디자인가구 아르푸

www.arfu.co.kr

커피 전문점, 드라이브 스루 주문 '껑충'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언택트(Untact·비대면) 소비문화에 눈을 뜨고 있다. 커피업계의 경우 주문을 한 뒤, 차 안에서 식음료를 받......

www.ebn.co.kr

피 전문점, 드라이브 스루 주문 '껑충'

코로나19 영향 '언택트' 대세…비대면 주문↑

스타벅스,올해 2달간 전년비 32% 늘어

 

피베이, 커피 맛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지지 받아

2018년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커피 소비량은 353잔으로 커피는 이제 기호 식품을 넘어 필수 식품이 된 지 오래다. 늘어난 커피 수요만큼 소비자들의 입맛도 상향 평준화되는 가운데 커피베이는 자신만의 경쟁력 있는 커피 맛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다.커...

 

작떡볶이치킨, 화룡정점소스 출시 '활용' 정점을 찍다!

걸작떡볶이치킨이 걸작 화룡정점 소스를 활용한 리뷰 개인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를 개인 SNS에 올리고카카오 플러스친구로 올린 리뷰 URL주소와 이름, 전화번호를 메시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분께 국물 떡닭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nbs...

 

죽∙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 … 전국 선별 진료소 의료진에 죽 1,800그릇 기부

선별 진료소 인근 본아이에프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이 뜻을 모아 코로나19 진압에 힘쓰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약 1,800그릇의 죽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이 코로나19 치료에 전념하...

 

랜차이즈산업협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잠정연기'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상반기 창업박람회 일정변경 개최예정오는 3월 26일부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해 코엑스에서 3일간 개최 예정인 ‘제49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가 잠정 연기됐다.이번 잠정연기와 관련해, IFS 사무국은 “열...

 

드위치 가격도 오른다"… 써브웨이, 10일부터 24종 메뉴 가격 인상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오는 10일부터 샌드위치 등 일부 메뉴의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 메뉴는 샌드위치 24종, 추가 선택 6종, 샐러드다. 미니 랩, 웨지 포테이토, 쿠키, 나초, 탄산음료 등 1000~3000원 대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마일...

 

전할머니맥주, 코로나19 피해 가맹점주를 위한 '10억 지원나서'

'역전할머니맥주'가 코로나19 감영병 극복을 위해 전국 431개 매장에 매장위생과 고객 개인위생 안전을 위해 손세정제 무상지원과 함께 전 가맹점 무상 방역을 진행했다.또 연일 확진자 증가세가 기록을 갱신하는 상황에서 가맹점에 보다 더 전폭적인 지원을 위해 매장...

 

바두마리치킨, 유튜브 체험단 모집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3월 8일(일)까지 유튜브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총 50명을 모집하며 티바두마리치킨 메뉴를 맛있게 표현해줄 수 있는 누구나 성별, 나이 제한없이 참여가 가능하다.이번 체험단은 유튜브 계정을 보유한 누구나 공식 블로그 내 네...

 

창업, 알고하면 성공한다 : 네이버 블로그

강동완 입니다. enterfn@nate.com HP : 010-8794-2276_+^#_

adevent.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