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0월 16일 (일) 뉴스 ] 여행 수요 회복에 휴게소 전문매장 음료 판매 크게 늘어


11 '반쪽 행정 뭇매' 일회용컵 보증금제 대국민광고 추진…전국 시행 '디딤돌' 될까
탈플라스틱에 대한 국민 여론 형성 도모한 후 단계적 '전국 확대' 실시 계획
국회·환경시민단체서 여전히 '뭇매'…국민 여론 형성 뒤 정책 집행 포석


21 삼겹살 체인점 '하남돼지집', 프로모션 통해 가맹점 확대 순항중

27 트레이더스·맥스, '코스트코 아류' 꼬리표 뗄 수 있을까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창고형 할인점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코스트코의 아성에 도전한다. 모두 간판부터 바꾸며 새로운 경쟁을 예고했다.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머니S_MNB (http://mnb.mt.co.kr) 에서
▶ 기자홈페이지 (응원+구독)해주세요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개인카톡문의 ID : 0108794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MTMnB
https://blog.naver.com/adevent/222902167765
[ 2022년 10월 16일 (일) 뉴스 ] 여행 수요 회복에 휴게소 전문매장 음료 판매 크게 늘어
1 3분기 생필품 가격 평균 9.5% ↑…우크라 전쟁 탓에 밀가루는 43% ‘껑충’ [그래픽뉴스] 한국소비자단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