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롯데리아, 지역 맛집과 협업해 디저트 제품 선봬 [강동완 기자]

에이디이벤트 2023. 5. 28. 12:15

 

롯데리아, 지역 맛집과 협업해 디저트 제품 선봬



입 소문난 지역 맛집과의 협업


롯데리아가 지역 유명 맛집과 협업을 통한 제품 출시로 디저트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제공=롯데GRS]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유명 맛집과 협업을 통한 제품 출시로 디저트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롯데리아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국 지역 유명 맛집과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롯데리아의 디저트 제품을 활용한 메타버스 가상세계 ‘랏츠 스낵타운’ 안에 전국 맛집을 만날 수 있는 ‘롯리단길’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가장 먼저 선보일 이색 디저트는 극강의 매운맛이 특징인 청주의 지역 맛집 ‘입이 즐거운 그 만두’와 협업한 신제품 ‘매운만두와 미친만두’ 2종과 매운 맛을 중화하는 페어링 음료 ‘자두쿨에이드’로 오는 6월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9일부터 20개의 매장에서 사전 테스트 판매하고 있으며, 맵지만 든든한 제품의 특징으로 하루 평균 약 250개씩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접근성이 높은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활용해 많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역 로컬 맛집과의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지속적인 협업 제품 확대로 전국 맛집을 만날 수 있는 롯리단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롯데리아#프랜차이즈#롯데GRS#가맹#창업#디저트


https://www.goobne.co.kr/brd/const/franchise


굽네치킨
오븐 요리 마스터 '굽네' 공식 홈페이지 - 치킨, 피자, 디저트 등 제품 소개, 매장 및 온라인 주문 안내

www.goobne.co.kr



  

신아일보5일 전

크린토피아, 세탁편의점·멀티숍·코인빨래방 소개 … 5월 창업설명회 개최

한편, 세탁 전문점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되며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쿠우쿠우·명륜진사갈비, 외식물가 고공행진에 소비자 관심 증가

따지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아하트렌드는 매월 조사를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및 성별/연령별 검색 현황 등을 분석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2023 하반기 창업박람회, 8월10일부터 코엑스에서 시작

가맹본부들이 가맹점 개설에 중요한 자리가 될것이다"라며 "예비창업자들과 관련산업에 전반에 대대적인 참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광고 홍보등을 사전에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BBQ, 태국 관광객도 치킨캠프 참여 … 해외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 급상승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여행사들의 치킨캠프 참여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치킨의 대표 브랜드로서 전 세계인들에게 한국의 맛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두끼 · 하남돼지집 · 포트캔커피, 공통점은? 외식 아이템 카테고리 이끌어

높은 만족감을, 가맹점은 높은 매출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이들 브랜드들은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선정한 '가맹하고싶은브랜드 300'에 포함되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신아일보6일 전

김순례순살치킨강정, 캐나다 마스터프랜차이즈 첫 매장 오픈

맞는 시스템으로 튼튼한 가구로 구성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캐나다에서는 한국치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치킨플러스와 BBQ, 네네치킨 등이 중심을 이끌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http://xn--2j2bl0s8ue.com/php/landing.htm


족슐랭
제대로 투자하고 제대로 수익 내는 명품 족발 브랜드! 35년 탄탄한 본사 지원, 월 매출 1억 꾸준한 매출 성장!

xn--2j2bl0s8ue.com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s://blog.naver.com/adevent/223113754300

 

롯데리아, 지역 맛집과 협업해 디저트 제품 선봬 [강동완 기자]

롯데리아, 지역 맛집과 협업해 디저트 제품 선봬 입 소문난 지역 맛집과의 협업 롯데GRS(대표이사 차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