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2020년 7월5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브웨이, ‘치킨 마리나라 주세요’ 한마디로 주문 끝

‘가성비甲’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단돈 3900원플랫브레드, 치...

 

제리너스, 여름 시즌 상큼한 ‘체리’ 5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7월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체리’를 활용한 상큼한 신제품 5종...

 

라닭치킨, 462호 의정부호원점 外 6월4주차 신규매장 오픈

정직한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이 6월4주차 ▲ 456호 인천옥련점 ▲&nb...

 

빙에서 페이코로 결제하고 빙수 할인 받자!

‘더 쉽게’ 소비자 편의성 고려한 간편결제 시스템 ‘페이코(PAYCO)’도입지갑 없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결제가 가능한 시대. 코로나19발 언택트 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일명 ‘페이 전성시대’로 발전했다. 유통가를 중심으로 빠르게 도입 중인 간편결제 서...

 

시카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신규 창업 시 최대2,000만 원 지원

치킨 프랜차이즈 1세대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2,000만 원 창업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7월부터 신규 가맹점 개설 시, 선착순 100개 점포에 한해 최대 2,000만 원 가량의 창업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

 

남돼지집, 창립10주년 "협력과 조율의 시너지로 변화하는 환경에 역동적 대응"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 하남돼지집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코로나19 위기를 현명하게 뛰어넘어 업계 리딩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선언했다.하남돼지집은 최근 경기 하남시 소재 ‘한채당’에서 장보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

 

피베이, 신메뉴 ‘달고나 음료’ 2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신메뉴 ‘달고나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 2가지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고나 본연의 맛을 담은 음료다.‘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는 달고나만의 달콤쌉싸...

 

촌치킨, 신선 보양식도 이제는 간편하게!

여름 한정 간편 보양식 교촌 수(秀) 삼계탕 출시건강한 약재 및 찹쌀, 국내산 통 수삼을 진하게 우린 국물과 삼계의 쫄깃한 육질이 살아있는 신선보양식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건강한 약재와 국내산 통 수삼을 진하게 우린 국물에 쫄깃한 삼계의 육질이 돋보...

 

디스도넛, 서울 연남동 2호점 … 7월 10일 오픈예정

아이언맨 도넛'으로 인기를 얻은 미국 도넌 브랜드 '랜디스 도넛(Randy`s Donut)'이 오는 10일, 서울 연남동에 2호점을 새로게 오픈한다. 지난해 8월 제주 애월읍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한이후 1년만이다. 코로나19로 일정이 다소 연기됐다.랜디스...

 

앤탐스, 꼰대라떼 스틱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 27일까지 진행

제품 선공개 및 예약 우선권 제공탐앤탐스가 꼰대라떼 스틱 MD 상품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선공개하고 오는 27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탐앤탐스 꼰대라떼는 MBC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과의 협업으로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뉴다. 고객들의 뜨거운

 

어치킨, 핵심출점지역 중심으로 치킨 창업 2천만원 지원 합니다.

대표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인 ' 부어치킨(대표 박창훈)'이 예비 창업자 선착순 10팀에게 가맹비를 비롯해 주방집기, 간판, 홍보물 지원을 포함해 최대 2,000만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이벤트는 핵심 출점 지역과 그 외 지역을 나누어 진행하며, 핵심 출점 지역에

 

출 대신 집에서 분위기 잡아볼까? 홈술, 홈카페 DIY 제품들 눈길

본격적인 장맛비가 시작된 가운데 기상청에 따르면 한 달 정도 집중호우와 무더위가 번...

 

르고 간편하게 즐기는 식음료가 뜬다!

스틱형 콜드브루, 우유 타입 스프… 고정관념 탈피한 ‘편리미엄’ 음료 열전급성장 중...

 

원' 아닌 '카페'에서 즐기는 '도심 속 피크닉'이 뜬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꾸준히 야외활동에 제한이 가해지고 있는 가운...

“우리 영웅이 커피 먹어야지”…편의점 싹쓸이하는 40대, 지갑 열었다[온더스팟]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기왕이면 우리 (임)영웅이 커피 사먹어야지.” 서울 용산구 편의점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김모(22)씨는 최근 ‘임영웅 커피’를 찾는 중년의 손님들을 자주 본다. 임영웅 커피는 트로트 가

news.naver.com

리 영웅이 커피 먹어야지”…편의점 싹쓸이하는 40대, 지갑 열었다[온더스팟]

‘바리스타룰스’ 교환권 구매 40대 비중 14% ↑

정관장 ‘굿베이스’도 중장년 소비층 늘어

장수 브랜드는 젊은층 유입 효과 기대

'포스트 코로나' 온라인몰 창업, 20대↑.."MZ세대 감성 알아요"

[디지털타임스 심화영 기자] 유튜버·인프루언서에 앞선 언택트(untact·비대면)로 수익모델인 '온라인 쇼핑몰'의 창업 행진이 코로나19 여파에도 지속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시장이 직격탄을 맞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몰 창업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 분석에 따르면 최근 3년(2017~2019년) 간 개인

news.v.daum.net

스트 코로나' 온라인몰 창업, 20대↑.."MZ세대 감성 알아요"

 

본판 오른 프리미엄 RTD 커피 경쟁…저마다 차별화 강조 - 신아일보

식음료업계는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커피시장을 활발히 공략하는 가운데, 소비자의 고급화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공들이고 있다.RTD 커피시장 ‘톱(To...

www.shinailbo.co.kr

판 오른 프리미엄 RTD 커피 경쟁…저마다 차별화 강조

커피소비 늘어 전문점 못지않은 맛·품질 반영

롯데 칸타타·동서 티오피, 패키지로 고급화 강조

매일 바리스타룰스, 빙그레 스페셜티 승부수

마스크 안 쓰고 '다닥다닥'..소규모 뷔페 '방역 사각지대'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뷔페음식점 등 4개 시설을 추가로 고위험시설로 지정했지만 현장에서는 여전히 방역 수칙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뷔페음식점’의 기준이 모호해 대부분 지자체가 프랜차이즈 식당만을 고위험시설로 분류한 가운데 소규모 뷔페형 식당들이 전자출입명부

news.v.daum.net

스크 안 쓰고 '다닥다닥'..소규모 뷔페 '방역 사각지대'

방역당국, '뷔페음식점' 고위험시설로 지정

15일부터 전자출입명부·발열여부 확인 의무화

'뷔페' 기준 모호 지적도.."지침 명확히 해야"

프랜차이즈 계약서 개정안 놓고 본사·가맹점주 의견 대립

[앵커] 정년 퇴직을 앞둔 직장인뿐 아니라 요즘 20-30대 청년들도 커피샵이나 편의점 등 프랜차이즈 매장 창업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공정위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사이의 표준가맹계약서 개정안을 발표하자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모두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병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최근 공정위는 외식업종의

news.v.daum.net

랜차이즈 계약서 개정안 놓고 본사·가맹점주 의견 대립

식당직원 마스크 의무화..소비자 vs 요식업계 '다른 생각'

"식당에 갔는데 직원들이 마스크를 안쓰면 그냥 나오게 돼요. 왠지 불안하잖아요" VS "마스크를 하다가도 일하다보면 흘러내릴 수도 있는데…안했다고 벌금 내는 건 좀 가혹해요." 정부가 이르면 9월부터 음식점 등 식품 취급시설 종사자들의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장치 의무화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두고 소비자들과 요식업 관계자들의 입장의 온도 차이가 크

news.v.daum.net

당직원 마스크 의무화..소비자 vs 요식업계 '다른 생각'

치킨집의 변신, 스파게티부터 어묵탕에 멘보샤까지

BBQ 종로본점에서 치킨과 함께 스파게티와 샐러드 메뉴를 주문한 모습. 사진=김성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치킨집 가서 어묵탕에 소주 한 잔?” “난 스파게티에 맥주로!” 치킨집이 변신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중국요리전문점을 연상시키는 요리는 기본, 뜨끈한 어묵탕에 소주 한 병을 곁들여도 무리가 없다. 치킨 안 시키는 치킨집 단골도

news.v.daum.net

킨집의 변신, 스파게티부터 어묵탕에 멘보샤까지

치킨 프랜차이즈 非치킨 메뉴 확대

소비자 선호도 높아.. 가맹점 수익 증가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