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甲’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단돈 3900원플랫브레드, 치...
엔제리너스가 7월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체리’를 활용한 상큼한 신제품 5종...
푸라닭치킨, 462호 의정부호원점 外 6월4주차 신규매장 오픈 정직한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이 6월4주차 ▲ 456호 인천옥련점 ▲&nb...
멕시카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신규 창업 시 최대2,000만 원 지원
하남돼지집, 창립10주년 "협력과 조율의 시너지로 변화하는 환경에 역동적 대응"
랜디스도넛, 서울 연남동 2호점 … 7월 10일 오픈예정
탐앤탐스, 꼰대라떼 스틱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 27일까지 진행
부어치킨, 핵심출점지역 중심으로 치킨 창업 2천만원 지원 합니다.
외출 대신 집에서 분위기 잡아볼까? 홈술, 홈카페 DIY 제품들 눈길 본격적인 장맛비가 시작된 가운데 기상청에 따르면 한 달 정도 집중호우와 무더위가 번...
스틱형 콜드브루, 우유 타입 스프… 고정관념 탈피한 ‘편리미엄’ 음료 열전급성장 중...
공원' 아닌 '카페'에서 즐기는 '도심 속 피크닉'이 뜬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꾸준히 야외활동에 제한이 가해지고 있는 가운... “우리 영웅이 커피 먹어야지”…편의점 싹쓸이하는 40대, 지갑 열었다[온더스팟]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기왕이면 우리 (임)영웅이 커피 사먹어야지.” 서울 용산구 편의점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김모(22)씨는 최근 ‘임영웅 커피’를 찾는 중년의 손님들을 자주 본다. 임영웅 커피는 트로트 가 news.naver.com 우리 영웅이 커피 먹어야지”…편의점 싹쓸이하는 40대, 지갑 열었다[온더스팟] '포스트 코로나' 온라인몰 창업, 20대↑.."MZ세대 감성 알아요" [디지털타임스 심화영 기자] 유튜버·인프루언서에 앞선 언택트(untact·비대면)로 수익모델인 '온라인 쇼핑몰'의 창업 행진이 코로나19 여파에도 지속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시장이 직격탄을 맞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몰 창업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 분석에 따르면 최근 3년(2017~2019년) 간 개인 news.v.daum.net 포스트 코로나' 온라인몰 창업, 20대↑.."MZ세대 감성 알아요" 본판 오른 프리미엄 RTD 커피 경쟁…저마다 차별화 강조 - 신아일보 식음료업계는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커피시장을 활발히 공략하는 가운데, 소비자의 고급화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공들이고 있다.RTD 커피시장 ‘톱(To... www.shinailbo.co.kr 본판 오른 프리미엄 RTD 커피 경쟁…저마다 차별화 강조 마스크 안 쓰고 '다닥다닥'..소규모 뷔페 '방역 사각지대'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뷔페음식점 등 4개 시설을 추가로 고위험시설로 지정했지만 현장에서는 여전히 방역 수칙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뷔페음식점’의 기준이 모호해 대부분 지자체가 프랜차이즈 식당만을 고위험시설로 분류한 가운데 소규모 뷔페형 식당들이 전자출입명부 news.v.daum.net 마스크 안 쓰고 '다닥다닥'..소규모 뷔페 '방역 사각지대' 프랜차이즈 계약서 개정안 놓고 본사·가맹점주 의견 대립 [앵커] 정년 퇴직을 앞둔 직장인뿐 아니라 요즘 20-30대 청년들도 커피샵이나 편의점 등 프랜차이즈 매장 창업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공정위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사이의 표준가맹계약서 개정안을 발표하자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모두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병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최근 공정위는 외식업종의 news.v.daum.net 프랜차이즈 계약서 개정안 놓고 본사·가맹점주 의견 대립 식당직원 마스크 의무화..소비자 vs 요식업계 '다른 생각' "식당에 갔는데 직원들이 마스크를 안쓰면 그냥 나오게 돼요. 왠지 불안하잖아요" VS "마스크를 하다가도 일하다보면 흘러내릴 수도 있는데…안했다고 벌금 내는 건 좀 가혹해요." 정부가 이르면 9월부터 음식점 등 식품 취급시설 종사자들의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장치 의무화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두고 소비자들과 요식업 관계자들의 입장의 온도 차이가 크 news.v.daum.net 식당직원 마스크 의무화..소비자 vs 요식업계 '다른 생각' 치킨집의 변신, 스파게티부터 어묵탕에 멘보샤까지 BBQ 종로본점에서 치킨과 함께 스파게티와 샐러드 메뉴를 주문한 모습. 사진=김성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치킨집 가서 어묵탕에 소주 한 잔?” “난 스파게티에 맥주로!” 치킨집이 변신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중국요리전문점을 연상시키는 요리는 기본, 뜨끈한 어묵탕에 소주 한 병을 곁들여도 무리가 없다. 치킨 안 시키는 치킨집 단골도 news.v.daum.net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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