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2020년 12월20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http://mnb.mt.co.kr

[ 2020년 12월20일(일) 뉴스 ] 간판 끄고 몰래영업… 방역수칙 위반 / 비대면 솔루션 더하니 “안전+편의” / 불황에도 되게하라…배달·가성비로 이겨내는 / 이젠 커피도 ‘배달’…과자 소비도 늘었다 / “거리두기 끝 안 보여” 오늘도 자영업자는 배달앱 문 두드린다

 

간판 끄고 몰래영업… 방역수칙 위반 유흥업자 등 35명 입건

서울 지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을 위반한 유흥주점 업주 ...

 

올 연말은 가족과 따뜻한 홈파티 하세요 … ‘홈파티 메뉴’로 ‘코로나 연말’ 정조준

크리스마스 등 연말 시즌을 맞은 외식업계가 집콕족을 겨냥한 홈파티 메뉴를 잇달아 출...

 

비대면 솔루션 더하니 “안전+편의” … 셀프빨래방부터 무인카페까지

지난 11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를 위한 비대면 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자...

https://www.toz.co.kr/franchise/charmTsf

https://www.toz.co.kr/franchise/charmTsf

 

토즈

편리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토즈 스터디카페! 20년간 축적된 공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 운영솔루션을 도입하여, 이용자와 관리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 토즈 스터디카페입니다. Why? 왜 스터디카페 인가? 2019년 전국 지점 수 프리미엄 독서실 1,943개 vs 스터디카페 1,514개 2017년 부터 급격히 성장한 스터디카페는 불과 3년만에 프리미엄 독서실과 유사한 수준으로 성장하였으며, 2020년에는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 규모를 추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TOZ's Strength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토즈의 경...

www.toz.co.kr

불황에도 되게하라…배달·가성비로 이겨내는 프랜차이즈 [언박싱]

[헤럴드경제=박재석 기자]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밥이 외식을 대체하면서 많은 식당들이 문을 닫았다. 하지만 이런 불황에도 꾸준히 매장을 확장해가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눈에 띈다. 배

news.naver.com

불황에도 되게하라…배달·가성비로 이겨내는 프랜차이즈 [언박싱]

코로나19 불황 ‘배달’로 정면 돌파

가성비 무기로 매장 꾸준히 늘려

[2020결산] 이젠 커피도 ‘배달’…과자 소비도 늘었다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생활이 급변했다. 특히 생활공간이 ‘집’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식음료 수요가 급증했다.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면서 커피 배달과 주전부리용으로 과자류를 ...

www.enewstoday.co.kr

[2020결산] 이젠 커피도 ‘배달’…과자 소비도 늘었다

비대면트렌드 확산, 배달문화 전성시대…음식~커피까지 배달

‘집콕’ 장기화로 과자‧생수‧보리차 수요 급증…생활 용품 인기

자사몰·앱 키우는 식품·패션 업계…충성고객 확보 '사활'

 코로나19로 쇼핑 수요가 온라인 중심으로 넘어오면서 식품·패션 업계가 자사몰과 애플리케이션(앱)을 강화하고 있다.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이 운영하는 자사몰 CJ더마켓은 올해 신규 회원 100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 측은 올해 주문 건수가 지난해 대비 약 2배 성장한 200만건, 매출은 40% 성장한 7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대면 소비가 확대되면서 최근에는 프리미엄 멤버십인 더프라임 제도를 개편했다. 가입 장벽을 낮추고, ...

www.newstomato.com

자사몰·앱 키우는 식품·패션 업계…충성고객 확보 '사활'

거리두기 3단계 망설이는 이유는…200만 개 업소에 치명타

20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0일 다시 1000명 대를 돌파(1097명)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시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정부는 경제에 미칠 충격..

www.kookje.co.kr

거리두기 3단계 망설이는 이유는…200만 개 업소에 치명타

“거리두기 끝 안 보여” 오늘도 자영업자는 배달앱 문 두드린다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말까지 이어지면서 배달앱에 가입하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가 재확산할 때마다 가입 문의가 폭증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

news.naver.com

“거리두기 끝 안 보여” 오늘도 자영업자는 배달앱 문 두드린다

사실상 모든 음식점이 배달앱에 의지…매달 가입자 수 ↑

‘올해 내내 코로나 특수’ 배달앱 서비스 무한 확장

초저가 공세로 홈술족 사로잡은 와인, 2020년 주류 시장 평정 [명욱의 술기로운 생활-47]

2020년도 곧 마무리된다. 코로나19로 시작해 코로나19로 마무리되는 2020년. 이러한 상황은 술 문화를 비약적으로 바꿔놓았다. 요식업 시장에 절대적으로 기대던 주류 소비는 이내 ‘홈술’이라는 이름으로 가정으로

news.naver.com

초저가 공세로 홈술족 사로잡은 와인, 2020년 주류 시장 평정 [명욱의 술기로운 생활-47]

 

'휠 고의 훼손' 논란 타이어뱅크 상무점, 다시 문 연 이유는?

타이어뱅크 상무점이 지난 18일부터 영업을 재개했다. 고객 차량의 휠을 고의로 훼손하고 교체를 유도해 논란이 됐던 광주 타이어뱅크㈜ 상무점이 영

www.honam.co.kr

'휠 고의 훼손' 논란 타이어뱅크 상무점, 다시 문 연 이유는?

고객 위해 지난 18일부터 영업

새 사업주 정직·신뢰·믿음 약속

http://www.tiba.co.kr/franchise/success.aspx

http://www.tiba.co.kr/franchise/success.aspx

 

티바두마리치킨 - 창업정보

창업 을 하려는분 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대부분 세가지가 판단의 기준이 될 것 입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이유있는 창업 치킨은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대표 음식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성까지 겸비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입니다! 가성비 불경기 속 가성비가 정답 지속되는 불경기로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이며 매출을 성장하게 만드는 원동력 수익성 최저임금 인상, 임대료 상승 등 운영비 증가를 고려하여 치킨 외에 메뉴를 판매함으로써 객단가를 높여 마진은 보존하고 수익성을 극대화 시스템 프랜차이즈 전문...

www.tiba.co.kr

 

임영웅의 티바두마리치킨, 리유저블컵 주문대란으로 "품절위기"

두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이 새롭게 출시한 '히어로 세트'와 함께 증정이 시작된 '임영웅 리유저블컵'이 주문량 폭주로 인해 품절위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히어로세트'의 주문증가세는 약 2배로, 과거 선보...

강동완 기자|2020.12.19 22:46

 

롯데리아, 라인프렌즈와 협업 ‘카트라이더 팩 구성 및 피규어 세트’ 출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 롯데GRS의 롯데리아가 넥슨 ‘카트라이더’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넥슨의 대표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롯데리아는 지난 11일부터 베스...

강동완 기자|2020.12.19 18:15

 

이디야커피, 호남지역에서 이웃돕기 물품지원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이해 지난15일 광주광역시의 미혼모 보호시설인 인애복지원에 세탁기, 건조기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 후원은 이디야커피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이디야의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되...

강동완 기자|2020.12.19 14:45

 

네네치킨. 이번 주말,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받고 온가족 함께...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이번 주말(19일, 20일)에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에서 네네치킨 단독배너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어플 상단 네네치킨 배너로 들어가 4,000원...강동완 기자|2020.12.19 08:45

간판 끄고 몰래영업… 방역수칙 위반 유흥업자 등 35명 입건 [머니S_MNB]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강동완 기자]

임영웅의 티바두마리치킨, 리유저블컵 주문대란으로 "품절위기" [머니S_MNB]

비대면 솔루션 더하니 “안전+편의” … 셀프빨래방부터 무인카페까지 [머니S_MNB]

설빙·뉴욕야시장 등 … 그때 그 메뉴 더 맛있게 돌아왔다 [강동완 기자]

코로나 블루엔 ‘레드’ 푸드로 맞장 / 오가다, 'ABC톡에이드' 인기 [머니S_MNB]

카페에서 즐기던 맛을 집에서 그대로! ‘홈루덴스족’ 겨냥 홈카페 제품 인기 / 콜드브루 커피부터 밀크티, 액상차까지… 카페 퀄리티의 프리미엄 스틱 음료 눈길 [머니S_MNB]

롯데리아, 라인프렌즈와 협업 ‘카트라이더 팩 구성 및 피규어 세트’ 출시 / 버거와 카트라이더 캐릭터 피규어 4종으로 구성한 피규어 세트 [머니S_MNB]

[ 2020년 12월19일(토) 뉴스 ] 대형마트 가보니 '생필품 사재기 없는데' / “살아남을 가게가 없다”…임대료 감면 정책 시급 / 코로나 이후 배달음식 소비 33.4%↑

이디야커피, 호남지역에서 이웃돕기 물품지원 / 광주광역시의 미혼모 보호시설에 세탁기, 건조기 등 전자제품 지원 [머니S_MNB]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open.kakao.com/o/gUoD4ufb

☞ 카카오톡으로 아침뉴스 받아보기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blog.naver.com/adevent )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http://mnb.mt.co.kr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adevent@daum.net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