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윤홍근 BBQ 회장, 프랜차이즈 최대 규모 패밀리 간담회 개최 [머니S_MNB]

윤홍근 BBQ 회장, 프랜차이즈 최대 규모 패밀리 간담회 개최

조승예 기자 | 2023.02.27 11:12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2일 서울을 시작으로 24일 제주도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패밀리(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동반성장을 위한 '2023년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전국 패밀리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패밀리(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동반성장을 위한 '2023년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전국 8개 도시에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1996년부터 소통과 투명경영을 위해 패밀리 간담회를 28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난 2일 서울을 시작으로 24일 제주도까지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프랜차이즈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BBQ의 전국 패밀리를 서울 3회 등 지역별로 나눠 11회에 걸쳐 개최했다. 지역별로 300~400명씩 2200개 패밀리 부부 동반 4400여명이 참여했다.

간담회는 글로벌 경기침체 확산과 고금리 여파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도 국민 브랜드가 되기 위해 현장에서 함께 돌파구를 찾으며 노력한 패밀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패밀리 분들은 2030년까지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우리 그룹의 동반자이자 동지이자 동업자이자 주인"이라며 "여러분이 주인공이기 때문에 최고로 정성스럽게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그동안 느껴 온 현장의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라든가 또는 혼자 해결하기 어려울 수 있어 '나만 외롭다'라고 했었던 사항이 있다면 마음껏 같이 토론하고 소통해주면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수도권 지역의 패밀리들과 함께 BBQ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이 자리에서는 지난해 12월 제5기 동행위원회 총회에서 토의된 안건을 포함해 올해 진행 예정인 마케팅과 신메뉴 출시 계획을 비롯한 본사와 패밀리의 상생강화를 위한 운영 정책에 대해 논의했다. 이 밖에도 원재료 가격 상승은 물론 물가·인건비·가스비·전기비·각종 수수료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장의 의견을 수렴해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동반성장 방안들도 마련했다.

부산 행사에 참석한 한 패밀리 사장은 "BBQ에 장수 패밀리 사장이 많은 이유는 패밀리에게 지속적인 투자와 관리를 해주고 있기 때문이다"며 "패밀리 사장들에게 항상 글로벌 1등, 브랜드 1위 등 자긍심을 심어주고 회장님이 전국 행사에 모두 참석해 가족처럼 잘 챙겨주기 때문에 더더욱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지정학적 위기,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물가 상승, 금리 인상 등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패밀리가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판로를 찾고 생생한 패밀리의 의견도 더 가까이서 듣고 함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이번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패밀리가 상생하고 동반성장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승예 csysy24@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

최신뉴스

외신도 주목한 한국의 '얼죽아(Eo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tvN 예능 '

티바두마리치킨, 2023년에도 창업 특전으

"얼리버드족 공략" 홈플러스 &

SPC 파스쿠찌, 깔루아 협업 '커

흑자 신호탄 쏜 쿠팡, 롯데·신세계 유통

SBA 서울산업진흥원, '안다르�

반찬전문점 '진이찬방' 감자탕

SPC삼립, 그릭슈바인 '고단백 닭

[단독] 정부 압박 통했나… CJ제일제당

베스트클릭

1

빛 좋은 개살구… 하림 '돈줄' 전락한 팬오션

2

'가성비' 정용진 vs '美 3대 버거' 김동선

3파이브가이즈·고든램지버거, 쉐이크쉑 강남 성공신화 잇나

4팬오션 최대주주 하림의 후진적 지배구조 '문제'

5[단독] 정부 압박 통했나… CJ제일제당 가격 인상 보류

6달아오른 버거 시장… M&A는 '냉탕'

7"토니모리가 베꼈다"는 LG생활건강, 대법원서 또 패소

8쿠팡, 지난해 4분기 영업익 1133억원… 2분기 연속 흑자

9[기자수첩] '센타븐' 논란 뭐길래… 고심 깊어진 세븐일레븐

10'한국의 관문' 인천공항, 중국 면세점에 자리 내어주나

업피해 고발센터신뢰받는 시장을 위해 MNB가 함께 합니다.

서비스 제휴문의

서비스 제휴 및 기타 문의사항

인물탐방

쇼핑몰뉴스

핫이슈·트랜드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