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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뉴스

2020년 9월10일(목) 프랜차이즈 뉴스

코로나19에 가을 환절기까지… 면역 건강 생각한 식음료 인기

#. 마포구에 거주하는 이은지씨(31)는 최근 건강에 좋다는 음식을 꼭 챙겨먹고...

 

오랜 집콕 생활에 지쳤다면?… 홈술족 위한 '슬세권' 주류 눈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가운...

 

유통외식업계 “덜하고 더했더니 색다른 제품이?”

고정된 특징 빼는 마이너스 전략으로 신선함 추구, 새로운 재료 추가로 맛의 풍미 플러...

 

[사진] '테이블 간 거리 유지는 잘 지켜지고 있는가?'

(서울=뉴스1) = 서울 동작구청 관계자가 9일 관내 프랜차이즈 햄버거 업체를 방문, 줄자를 이용해 고객 테이블 간 간격 2M(최소1M) 이상 유무관계를 확인 하는 등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있다. (동작구청 제공) 2020.9.9/뉴스1<저작권자 © 뉴스1코...

뉴스1 제공|2020.09.09 17:17

가맹점주에 단체교섭권 부여, 급물살 타나

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의 매각 추진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이를 두고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의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간의 대립 양상으로 번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전국가맹점주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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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주에 단체교섭권 부여, 급물살 타나

[커버스토리]뚜레쥬르 매각 추진 논란

[TF초점] 치킨업계 '신성' 푸라닭·60계치킨·노랑통닭…개점·매출 1위는?

라이징 스타 이모저모…계약해지 1위 브랜드 어딜까 [더팩트|이민주 기자] 최근 배달 수요가 늘어나면서 하위권에 머물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시장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교촌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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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F초점] 치킨업계 '신성' 푸라닭·60계치킨·노랑통닭…개점·매출 1위는?

"우리 동네 자영업자 살리자"…'착한 구매' 행렬 눈길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소상공인들이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돕기 위한 마을 주민들의 '착한 구매' 행렬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천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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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동네 자영업자 살리자"…'착한 구매' 행렬 눈길

https://www.toz.co.kr/franchise/charmTsf

"우리도 자영업자인데 역차별…일주일 만에 매출 80% 줄었다"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연장을 발표한 뒤 일부 프랜차이즈 업주들이 '형평성' 문제를 제기하고 나섰다. 특히 포장 및 배달만 가능해진 프랜차이즈 카페 업주들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프랜차이즈 카페에만 퍼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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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도 자영업자인데 역차별…일주일 만에 매출 80% 줄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점주들 하소연

자영업자 12만7천명 줄었다…감소폭 작년의 약 5배

고용원 있는 자영업자 위주로 급감 "자영업자 악전고투…재난지원금 신속하게 줘야"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올해 자영업자 감소 폭이 지난해의 약 5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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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영업자 12만7천명 줄었다…감소폭 작년의 약 5배

고용원 있는 자영업자 위주로 급감

"자영업자 악전고투…재난지원금 신속하게 줘야"

“코로나로 집콕”… 지난달 배달앱 결제액 1조2050억 역대 최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결제 금액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배달음식 시장의 급성장으로 배달원(라이더) 확보가 어려워지면서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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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집콕”… 지난달 배달앱 결제액 1조2050억 역대 최대

1차 유행기인 3월 1조820억 추월… 음식 배달원 확보 어려워지면서

업체들 “수수료 인상” 쟁탈전도… 일각 “음식값 오를라” 우려

“배달료 4000원으로” …커지는 인상론, 중개 플랫폼업계 과연 받을까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최근 배달 기사노조인 라이더 유니온에서 “대형 배달 중개 플랫폼사들이 수수료를 낮춰서, 상점주들이 배달료를 좀 더 지불할 수 있는 여력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이에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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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료 4000원으로” …커지는 인상론, 중개 플랫폼업계 과연 받을까

맥도날드·롯데리아 '직고용'·버거킹·KFC '외주', 배달 전략 다른 이유?

패스트푸드사의 배달 서비스 외주인력 의존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업체 간 다른 전략을 택한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배달원 직접 고용은 '서비스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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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롯데리아 '직고용'·버거킹·KFC '외주', 배달 전략 다른 이유?

맥도날드·롯데리아, 시급+배달수수료 지급하며 배달원 '직접고용'

버거킹, 올 들어 외주화 100% …맘스터치·KFC '배달대행업체' 이용

배달원·업계 "대행업체 선호"…일각선 서비스 저하 우려

‘불황 늪’ 자영업자 많은 도소매·숙박음식업 취업자, 全산업군 감소 인력보다 더 줄었다

코로나 확산 여파와 긴 장마 탓 불황 심화 자영업자가 많은 도소매·숙박음식업 취업자가 8개월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부터는 해당 업종의 취업자 감소 폭이 전체 산업 취업자 감소 폭을 넘어서는 이상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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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 늪’ 자영업자 많은 도소매·숙박음식업 취업자, 全산업군 감소 인력보다 더 줄었다

코로나 확산 여파와 긴 장마 탓 불황 심화

위기의 골목상권, 22개 주요 업종 설문조사해보니 “하반기 순익 -42%”

#1. “프랜차이즈 카페 점주도 개인 자영업자가 대부분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수입은 월 평균 4분의 1로 줄었는데, 인건비·임대료·재료비는 그대로라 버티기 힘드네요. 직장인 많은 오피스지역이니 좀 낫지 않느냐고 묻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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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의 골목상권, 22개 주요 업종 설문조사해보니 “하반기 순익 -42%”

 

지금처럼 가면 식당 매출100%↓…“버티기 힘들다”

“버티기 힘들다.” 커피전문점 점장 A씨는 “프랜차이즈 카페 점주도 개인 자영업자가 대부분이다. 코로나19 때문에 수입은 월 평균 4분의 1로 줄었는데, 인건비·임대료·재료비는 그대로라 버티기 힘들다”며 “오피스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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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처럼 가면 식당 매출100%↓…“버티기 힘들다”

[SR르포] 2.5단계 연장 "제과제빵·아이스크림점도 '텅텅'...매출엔 별 영향 없어" - SR타임스

- 아이스크림점..."발빠른 무인기기화"[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7일부로 연장되면서 프랜차이즈형 제과...

www.srtimes.kr

[SR르포] 2.5단계 연장 "제과제빵·아이스크림점도 '텅텅'...매출엔 별 영향 없어"

 

자영업자 5명 중 3명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이후 폐업 고려…11%는 폐업 단행 - 뉴스웍스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강화된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2.5단계) 적용 이후 자영업자 절반 이상이 폐업을 고려한 것으로 나타났다.구인구직 포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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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영업자 5명 중 3명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이후 폐업 고려…11%는 폐업 단행

'3단계 격상 반대' 우세

http://www.tiba.co.kr/

코로나 확산에 벼랑끝에 몰린 외식업계… “일단 팔자” 생존 몸부림

[헤럴드경제=뉴스24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벼랑 끝에 몰린 외식업계의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거세다. 대형 프랜차이즈는 한 번에 100억원을 퍼붓는 총공세도 마다치 않고, 영세한 개인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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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확산에 벼랑끝에 몰린 외식업계… “일단 팔자” 생존 몸부림

마케팅비 100억도 안 아깝다…외식업계 '일단 팔자' 생존 몸부림

대형브랜드는 할인 융단폭격…개인음식점은 '리뷰 이벤트'에 사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벼랑 끝에 몰린 외식업계의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거세다. 대형 프랜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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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비 100억도 안 아깝다…외식업계 '일단 팔자' 생존 몸부림

대형브랜드는 할인 융단폭격…개인음식점은 '리뷰 이벤트'에 사활

 

걸작떡볶이치킨, 창립 7주년 기념 ‘1,000만원 창업 지원금 이벤트’ 개최

떡볶이치킨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이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예비창업자를 위한 ...

 

BBQ치킨, 배달 전문 'BSK' 론칭 2개월 만에 계약 100건 돌파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의 배달(전송) 및 포장 특화매장인 BSK(BBQ Smart Kitchen)의 신규 계약이 약 2개월 만에 100건을 돌파했다.BSK는 비비큐 스마트키친(BBQ Smart Kitchen)의 약자로, 포스트코로나...

강동완 기자|2020.09.09 21:45

 

굽네치킨,건강한 치킨의 비결, ‘이유 있는 깐깐함’이죠

‘조리부터 배달까지’ 깐깐한 가맹점 관리로 탄탄한 안전 만든다!철저한 QSC 시스템 갖추고 본사 담당자들이 직접 체계적으로 관리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가맹점에 대한 깐깐한 QSC (Quality-품질, Service-서비스, C...

강동완 기자|2020.09.09 18:46

 

죽이야기, HMR사업 진출.. 제2도약 나서

죽이야기, 법인명 (주)대호가에서 (주)죽이야기로죽이야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주)대호가가 지난 2일 기준으로 법인명을 (주)죽이야기로 변경하고 제2의 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죽과 웰빙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죽이야기...

강동완 기자|2020.09.09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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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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