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프랭크버거 등, 'CJ프레시웨이' 외식고객사 홍보 앞장서
고객 사업 역량 높이는 맞춤 컨설팅 및 마케팅 프로그램 병행… “솔루션 서비스 확대”
신아일보 제공
CJ프레시웨이 기업 광고 영상의 누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다. 외식 고객사와 협업 제작한 광고를 통해 기업 간 동반 홍보 효과를 창출했다고 분석했다.
해당 광고에는 △고피자 △금별맥주 △밥앤동 △읍천리382 △청년다방 △프랭크버거 등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여섯 곳과 이들에게 제공한 맞춤형 솔루션 사례가 포함됐다.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하는 맞춤형 솔루션은 식자재 공급 서비스 외에 고객의 성공을 위해 사업장의 운영 역량을 높이는 통합 컨설팅 서비스를 의미한다.
이에 광고 속 사례 외에도 전국 물류 시스템 구축, 신규 브랜드 기획 및 리뉴얼 작업, 미스터리 쇼퍼 프로그램 운영, 마케팅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고객사를 소개하는 SNS 콘텐츠, 홍보 기사 등을 제작하고 이를 다양한 미디어에 전개하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리는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사업 운영을 돕는 솔루션 프로그램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하며 고객의 성장을 적극 지원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맞춤형 솔루션은 고객사의 특성과 성장 목표에 따라 메뉴 기획, 식자재 구매, 물류, 공간 컨설팅 등 사업적 요소부터 마케팅 콘텐츠 지원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아우르는 개념”이라며, “앞으로도 솔루션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해서 확대하며 고객과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Tag
뉴욕야시장S, 춘천후평점 신규오픈 … 직화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구성
SPC 파리바게뜨, ‘T멤라 신한카드 프로모션’ 통해 100% 캐시백 혜택
교촌치킨,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 전국 확대키로
굽네몰, 추석 연휴 식단 관리 … 맛있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FCEO) 42기 개강 … 원우교류 강화
이디야커피, 고소함과 달콤함! … ‘토피넛 가을음료’ 2종 출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 … 여가도, 일상도 ‘역동적’으로
탐앤탐스·굽네치킨 등, 협업 메뉴&굿즈 열풍 … MZ세대 중심 디깅 트렌드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https://linkon.id/adevent
▶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 참여코드 2276 )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s://blog.naver.com/adevent/223223162684
'오늘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3년 9월27일(수) 프랜차이즈 뉴스 ] (0) | 2023.09.27 |
---|---|
굽네치킨, '카카오선물하기 추석선물세트' 선봬 [ 강동완 기자 ] (0) | 2023.09.27 |
파리바게뜨, 가을 제철 원료 활용한 ‘가을페어’ 진행 [ 강동완 기자 ] (0) | 2023.09.27 |
가을 제철 식재료 담은 프리미엄 메뉴 줄줄이 등장 (0) | 2023.09.27 |
탐앤탐스, 16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전 개최 … 10월7일(토)까지 접수 [ 강동완 기자 ] (0) | 2023.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