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죽쑤는데… ‘진대제 펀드’의 아웃백 왜 잘나갈까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각각 17.8%, 51.7% 늘어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다. 1990년대 서구식 외식문화 확산을 타고 등장한 1세대 패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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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죽쑤는데… ‘진대제 펀드’의 아웃백 왜 잘나갈까
경영진 물갈이-구조조정 대신 IT 강점 활용 고객 수요예측
19% 그치던 냉장유통 88%로 늘려… 프리미엄 메뉴 집중-배달 확대
삼중고 처한 위기의 日편의점…마트는 수익 4배 늘어 - 프레스맨
일본 편의점의 매출 감소가 멈추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생필품의 수요는 대형 마트에게 빼앗긴 데다, 24시간 영업을 둘러싼 공정거래위원회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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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빅3 모두 매출 감소 현저…코로나19 속 외출 자제로 생필품 수요 마트에 빼앗겨
bhc 100억 '상생안' 맞나...강제 리뉴얼 논란
전국bhc가맹점협의회 커뮤니티 발췌.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최근 가맹점과 상생경영을 위해 점포 리뉴얼 비용 100억원을 지원한다고 밝힌데 대해 일선 가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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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BBQ 죽이기' 보도 기자에 손해배상 소송 제기
치킨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bhc가 박현종 회장 등 자사 임직원이 경쟁사 BBQ 죽이기에 관여했다고 보도한 언론사 기자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bhc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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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BBQ 죽이기' 보도 기자에 손해배상 소송 제기
bhc "전 BBQ 직원 허위 주장 검증 안 하고 보도"
30㎝ 치즈돈가스, 60㎝ 닭다리살 튀김, 69㎝ 대형 계란말이… 맥주안주 '길이 전쟁'
역전할머니 vs 백종원… '살얼음맥주' 마니아 선택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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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치즈돈가스, 60㎝ 닭다리살 튀김, 69㎝ 대형 계란말이… 맥주안주 '길이 전쟁'
[비즈톡톡] 논란일자 즉시 '손절'..유통가 "매출보다 브랜드 관리가 중요"
"이근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전 대위의 빚투(채무 불이행 폭로), 성추행 논란이 발생한 후 그를 모델로 한 ‘밀리터리버거’ 광고를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 측의 이 전 대위 출연 광고 삭제와 관련된 설명입니다. 롯데리아는 지난 9월 28일 밀리터리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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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톡톡] 논란일자 즉시 '손절'..유통가 "매출보다 브랜드 관리가 중요"
http://www.tiba.co.kr/franchise/success.as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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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바두마리치킨 - 창업정보
창업 을 하려는분 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대부분 세가지가 판단의 기준이 될 것 입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이유있는 창업 치킨은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대표 음식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성까지 겸비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입니다! 가성비 불경기 속 가성비가 정답 지속되는 불경기로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이며 매출을 성장하게 만드는 원동력 수익성 최저임금 인상, 임대료 상승 등 운영비 증가를 고려하여 치킨 외에 메뉴를 판매함으로써 객단가를 높여 마진은 보존하고 수익성을 극대화 시스템 프랜차이즈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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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광장] 프랜차이즈 규제만이 답일까?
프랜차이즈 산업은 참 이상한 특성이 있다. 가맹본부와 가맹점은 서로 다른 사업자이면서 또 함께 생존하는 공생관계에 있다. 지난 9월 28일자 뉴스에 ‘프랜차이즈 배신’이라는 타이틀로 기사가 올라왔다. 가맹점에서의 식품위생법 위반이 올 6월까지 425건이었다는 것이다. 분명 가맹점에서의 위반이다. 그럼에도 브랜드 전체 잘못으로 비춰진다. 또한, 프랜차이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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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 세계] 한번 시킬 때마다 6000원…배달 수수료 누가 먹나
거리·날씨·할인정책 따라 달라지는 배달비배달앱 중개수수료 5%~15%…부익부 빈익빈 부작용도군산·서울시 등 공공배달앱 운영…경기도 ‘배달특급’ 11월 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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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 세계] 한번 시킬 때마다 6000원…배달 수수료 누가 먹나
군산·서울시 등 공공배달앱 운영…경기도 ‘배달특급’ 11월 출격
[배달의 세계] “삼시세끼 다 시켜 먹는다”...지금은 ‘배달 전성시대’
올해 음식 배달시장 20조...10년만에 20배 ‘쑥’배달업 종사자 13만명..배달앱 직원도 2배↑코로나+1인 가구 증가 등…배달앱 성장 촉매배민·요기요에 위메프·쿠팡 도전장..백화점도 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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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 세계] “삼시세끼 다 시켜 먹는다”...지금은 ‘배달 전성시대’
올해 음식 배달시장 20조...10년만에 20배 ‘쑥’
[국감팩첵]편의점 배달매출 반토막, 정말 '배민 B마트' 등장 때문일까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배달의민족이 지난해 11월 상품을 직매입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B마트'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편의점 골목상권 배달 매출이 반토막났다는 주장이 국회에서 나왔다. 반면 B마트는 서비스 개시 후 약 10개월간 매출 비율이 963% 급증했다는 주장이다. 편의점 골목상권 배달 매출 감소는 정말 'B마트'의 등장 때문일까.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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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감팩첵]편의점 배달매출 반토막, 정말 '배민 B마트' 등장 때문일까
"B마트 등장으로 편의점 배달매출 반토막?..편의점 점포수 증가 고려안돼"
"無에서 시작한 신사업, 매출 증가율로 따지는 것 적절치 않아"
롯데 계열사 갑질 의혹..매장 강탈 주장 피해자와 법정공방 예고
공정위, 매장 강탈·강매 관련 롯데 조사 착수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롯데 전·현직 경영진이 입점 매장을 강탈 및 강매하는 등 수년간 '갑질'을 일삼았다는 주장이 나왔다. 롯데와 임대 계약을 체결해 일식점을 운영한 A 씨는 "장사가 잘되자 롯데 주요 경영진에게 매장을 빼앗겼고, 오히려 운영 계획이 없던 매장을 강압에 의해 인수할 수밖에 없었다"며 갑질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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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계열사 갑질 의혹..매장 강탈 주장 피해자와 법정공방 예고
코로나 시대 나를 위로하는 음식 1위는 '떡볶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치고 힘든 우리에게 위로를 전하는 맛있는 음식은 무엇일까? 매콤한 떡볶이가 1위에 올랐다. 서울시가 전국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 나를 위로하는 음식’을 조사한 결과 ‘떡볶이’가 1위로 꼽혔다고 16일 밝혔다. 이어 치킨, 김치찌개, 삼겹살, 삼계탕, 라면, 된장찌개, 케이크, 소고기, 닭발 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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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전국 1만여명 조사..11월 11~15일 서울 미식주간에 신개념 미식행사 준비
줄줄이 들어서는 DT매장(드라이브 스루) `줄지어 선 위험`
수도권 전국 40%… 대부분 경기도시민 56% ``진출입할 때 안전 걱정``3월 인천부평서 사망사고도 발생`만성적 교통체증 유발` 지적에도지자체 ``현행법상 규제 근거 없다``경기도에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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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줄이 들어서는 DT매장(드라이브 스루) '줄지어 선 위험'
직영점 운영 의무화…제2의 ‘덮죽덮죽’ 피해 막을까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등장한 메뉴를 표절해 브랜드를 론칭한 업체가 논란 끝에 결국 사업을 철수했다. 프랜차이즈 업계와 소비자 사이에선 ‘미투 브랜드(경쟁 브랜드를 모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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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점 “미투 브랜드 방지법 절실”…가맹사업법 개정안 입법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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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소용가구 전문점, TV출연한 업체! 해외 공장직영 제품, 거품없는 가격, 적립금 및 대량구매 할인! 디자인가구 아르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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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저트카페창업 바빈스커피가 잘나가는 이유 ‘배달서비스’
디저트카페 대표브랜드인 바빈스커피는 차별화된 ‘2천원 대용량 스페셜티 2샷커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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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10월 한 달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2천 원 할인 혜택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10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2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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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18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강동완 기자|2020.10.16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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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한잔도 품격 있게...탐앤탐스 꼰대라떼 폭넓은 사랑
강동완 기자|2020.10.16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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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완 기자|2020.10.16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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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기 '파리바게뜨' 소비자 관심 제빵사 '1위'
강동완 기자|2020.10.15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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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커피,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강동완 기자|2020.10.15 2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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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2020년 10월16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 삼중고 처한 위기의 日편의점…마트는 수익 4배 늘어 / 프랜차이즈 규제만이 답일까? / 배달의 세계, 한번 시킬 때마다|작성자 강씨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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